짚라인코리아, 한림성심대학교 산학협력 협약 체결

2019-04-23 15:08 출처: 짚라인코리아

짚라인코리아 김경준 부대표(가운데)와 짚라인가평 강동준센터장(왼쪽)이 한림성심대학교를 방문하여 스포츠레저과 홍윤숙 학과장(오른쪽)과 산학협력 협약을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3일 -- 칼봉산자연휴양림 내 짚라인가평 시설을 운영하는 짚라인코리아(주)(대표이사 정원규)가 한림성심대학교 스포츠레저과(학과장 홍윤숙)와 19일 한림성심대학교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짚라인코리아는 한림성심대학교 스포츠레저과 학생들에게 우선순위로 채용 기회를 제공하며 한림성심대학교 스포츠레저과는 짚라인 운영에 필요한 인력을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또한 짚라인코리아와 한림성심대학교 스포츠레저과는 짚라인 분야 우수 인력 개발,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전문 ZG: Zipping Guide 인증제 등), 취업정보의 상호 교류, 짚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레저스포츠 부가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연구, 기타 상호 협의에 의한 공동 협력를 통해 체계화되고 신뢰할 수 있는 레포츠산업의 기반을 다질 방침이다.

짚라인코리아는 짚라인가평 외에도 문경, 충주, 용인, 청도 등지에서 짚라인 시설을 성공리에 운영하여 지역 대표 관광명소로 부각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산학협력은 짚라인코리아가 짚라인 운영과 동시에 레포츠 산업 우수인재 발굴과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되었으며 한림성심대학교 역시 이번 협력을 통해 연구기관으로서의 전문성을 살려 전문 사업체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산업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에 한림성심대학교 스포츠레저과 홍윤숙 학과장은 “이번 짚라인과의 산학협약 체결로 레포츠 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짚라인은 양편의 나무 또는 지주대 사이로 튼튼한 와이어를 설치하고 탑승자와 연결된 트롤리를 와이어에 걸어 빠른속도로 반대편으로 이동하여 스릴과 함께 자연을 느낄수 있는 레포츠로서, 짚라인코리아의 브랜드이자 등록상표명이며, 국내에서는 현재 이와 유사한 형태의 레포츠를 ‘하강레포츠’로 칭하고 있다.

짚라인코리아 개요

짚라인코리아는 인기 레포츠인 짚라인을 동양 최초로 국내에 도입하여 짚라인 시설을 시공 및 운영하는 레져전문법인이다. ‘짚라인 가평’ 외에 용인, 충주, 문경, 청도에 짚라인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