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메드, 5억달러 채권 사모발행 완료

모집된 금액, 기존 회전한도여신의 차입금 규모를 줄이는 데 사용 예정
신규 선순위 채권, 2026년 및 2029년 만기

2019-07-16 14:18 출처: ResMed Inc.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6일 -- 레스메드(ResMed Inc.) (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가 2026년 7월 10일 만기 원금 2억5000만달러 3.24% 선순위 채권 및 2029년 7월 10일 만기 원금 2억5000만달러 3.45% 선순위 채권의 성공적인 가격책정과 사모 발행 완료를 15일 발표했다.

사모 발행으로 조성된 금액은 발행 관련 예상 수수료 및 비용을 제외하고 약 4억9800만 달러다. 이 금액은 레스메드의 선순위 무담보 회전한도여신의 기존 차입금 상환에 사용된다. 이 채권들은 레스메드의 선순위 무담보채무이며 각 지급보증제공자(Subsidiary Guarantor)에 의해 공동 보증된다.

브렛 샌더커크(Brett Sandercock) 레스메드 최고재무책임자는 “유리한 조건으로 미국 사모 발행을 완료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거래는 우리의 평균 채무 만기 프로파일을 대폭 연장하고 장기적인 자금 조달 비용에 대한 가시성을 개선해준다”고 말했다.

이번 사모 발행은 1933년 증권법의 등록 규정에서 면제된다. 해당 채권은 증권법 4조2항에 따라 공모를 포함하지 않는 면제 거래로 공인투자자들에게 발행 및 매도됐다. 채권매매계약서 사본을 포함해 채권과 관련한 추가 정보는 레스메드의 SEC 제출 서류 참조.

레스메드(ResMed) 개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호주증권거래소: RMD)는 병원 밖에 있는 환자를 치료하고 보호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척함으로써 환자들이 더욱 건강한 양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라우드에 연결된 의료기기는 수면무호흡증, 만성 폐쇄성 폐 질환(COPD) 및 기타 만성 질환 환자의 치료 환경을 획기적으로 바꾸어놓고 있다. 레스메드의 종합적인 병원 외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환자들이 가정이나 자신들이 선택한 의료 환경에서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 것인지 도와주는 전문가와 간병인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더 나은 치료를 가능케 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만성질환의 파급효과를 줄이는 한편, 120여 국가에서 소비자와 의료 시스템의 비용을 낮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ResMed.com 참조 또는 @ResMed 팔로우.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해당 미래예측진술에서 예측하거나 내포한 바와는 전혀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추가적인 위험 및 불확실성은 미국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레스메드의 시기별 보고서에 상술되어 있다. 레스메드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50051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