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Toy Stories @ 하버시티

하버시티, 토이 스토리 4 개봉 기념 대규모 카니발 개최

2019-07-16 15:05 출처: Harbour City

하버시티가 토이스토리4 개봉 기념 대규모 카니발을 개최한다

홍콩--(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6일 -- 디즈니(Disney)와 픽사(Pixar)의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가 올여름 전 세계 극장가를 강타한 가운데 홍콩 최대 쇼핑몰인 하버시티(Harbour City)가 디즈니와 손잡고 2019년 8월 4일까지 영화 토이 스토리 4를 현실로 옮겨 놓는다.

이 기간에 하버시티는 토이 스토리를 테마로 다양한 게임과 모험이 가득한 축제의 현장으로 탈바꿈한다. 축제는 ‘스타 페리 피어(Star Ferry Pier)’ 옆에 위치한 ‘오션 터미널 포어코트(Ocean Terminal Forecourt)’, 빅토리아항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터미널 데크(Ocean Terminal Deck)’에서 열린다. 관광객들은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만과 일몰을 감상하며 토이 스토리 캐릭터인 우디를 비롯한 여러 악당들과 함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팬들은 The Art of Toy Story 4 전시관, 어린이 워크숍, 토이 스토리 4 팝업 스토어, 토이 스토리 테마 디저트 팝업 스토어, 홍콩 디즈니랜드(Hong Kong Disneyland)가 제공하는 ‘섬머 스플래시 포토 펀(Summer Splash Photo Fun)’ 핫스팟 등 쇼핑몰 전역에서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몰입형 활동을 맘껏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은 웹사이트(pass.harbourcity.com.hk)에서 등록해 Our Toy Stories ‘여권’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으며, 쇼핑몰 도처에서 다양한 인터랙티브 액티비티를 즐기고 여러 핫스팟에서 기념 우표를 수집할 수 있다.

#하버시티(HarbourCity) #아워토이스토리(OurToyStories)

아래 웹사이트에서 보도자료, 사진 및 부록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s://www.dropbox.com/sh/hak7vcmt7ckxvn4/AADBVS6CYzjr7b9oyHEt-tAza?dl=0

‘Toy Story Carnival’에서 우디 및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하버시티는 대규모 야외 카니발을 통해 홍콩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토이 스토리 4의 세계를 선사한다. 오션 터미널 포어코트의 입구에 세운 7m 높이의 우디, 버즈 라이트이어, 슬링키 독 동상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팬들은 보 핍, 듀크 카붐, 제시 등의 토이 스토리 인기 캐릭터는 물론 ‘발룬 티켓 부스(Balloon Ticket Booth)’ ‘롤러 코스터(Roller Coaster)’ ‘메리-고-라운드(Merry-Go-Round)’ 자이언트 클루 머신(Giant Claw Machine)에 등장하는 신기한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6m 높이의 ‘버즈 라이트이어 페리스 휠(Buzz Lightyear Ferris Wheel)’과 ‘섬머 로드 트립(Summer Road Trip)’ 캠핑카가 설치된 오션 터미널 데크에서 카니발은 계속된다. 팬들은 여러 캐릭터들과 함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구세군에 홍콩화로 100달러를 기부하면 여러 게임 토큰을 얻을 수 있는데, 팬들은 이 토큰으로 6가지 게임과 모험에 참여할 수 있다.

전 세계의 보니(Bonnie) 소환

토이 스토리 친구들이 하버시티에 모이는데 2대 주인인 ‘보니’가 빠질 수 없다. 하버시티는 전 세계에 보니라는 이름을 가진 방문객들을 카니발에 초대한다. 이름이 기재된 여권을 제시하면 토큰을 발급받아 카니발에서 열리는 여러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토이 스토리 4 비하인드 스토리 감상

The Art of Toy Story 4 전시관에서는 간단한 연필 스케치 및 콘셉트 그림부터 디지털 렌더링한 유화와 스토리보드에 이르기까지 엄격하게 선별한 여러 모형을 공개함으로써 픽사 팬들에게 토이 스토리 4의 제작 환경과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이들은 ‘보니와 포키의 토이 교실(Bonnie and Forky’s Toy Classroom)’에 마련된 거대한 스토리북을 신나게 뛰어다니며 자신만의 스푼을 만들어보고 ‘키넥트 익스피어리언스(Kinect Experience)’에서 포키로 변신해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사탕 맛보기

팬들은 ‘섬머 스플래시 스위트 키친(Summer Splash Sweet Kitchen)’에서 토이 스토리를 테마로 한 맛있는 사탕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이름을 새겨 넣을 수 있는 다양한 DIY 사탕을 토이 스토리 4 팝업 스토어에 구비했다. 한편 ‘Our Toy Stories’ 여권 소지자에게는 하버시티에 마련한 특별한 공간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