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출시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 함유로 눈부신 광택의 입술 볼륨 연출
오렌지·레드·핑크 등 총 10가지의 비비드한 립 컬러 선보여

2019-11-14 09:13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이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4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눈부신 광택의 맑고 비비드한 컬러가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밀착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에서 선보인 ‘루즈 샤인 비비드’는 글로시한 젤타입의 립 제품으로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술 볼륨이 촉촉하게 살아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오렌지, 레드, 핑크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발색력과 밀착력을 모두 갖춰 맑고 비비드한 느낌의 선명한 컬러가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fmgt는 추운 날씨로 건조함이 더해지면서 촉촉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립 제품이 인기라며 루즈 샤인 비비드는 세럼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볼륨이 느껴지는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루즈 샤인 비비드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fmgt 루즈 샤인 비비드의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