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자동차 부문 총괄 부사장에 루스 G 마우흐 선임

2020-06-09 10:50 출처: DXC Technology

취리히--(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9일 --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루스 G 마우흐(Luz G. Mauch)를 8일 자로 자동차 부문 총괄 부사장에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마우흐는 앞서 T시스템즈(T-Sytems)에서 글로벌 자동차/제조산업 담당 수석 부사장을 지냈다. 그는 앞으로 드미트리 로스치닌(Dmitry Loschinin) DXC테크놀로지 총괄 부사장 겸 럭소프트(Luxoft) 사장/최고경영자(CEO)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마우흐는 총괄부사장으로서 DXC의 글로벌 자동차 전략, 운영 및 성장을 주관하며 이를 바탕으로 회사가 고객의 기술적 요구에 선제적으로 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로스치닌 총괄부사장은 “마우흐처럼 노련한 인재를 맞이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그간 고객사를 뒷받침해온 열정과 탁월한 실적을 볼 때 그가 고객과 사람을 성장 전략의 중심에 두고 자동차 부문에 대한 혁신적 접근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우흐는 지역 및 세계를 무대로 전략적 계정 개발, 비즈니스 전략, 경영 및 리더십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쌓았으며 IBM, 최근 T시스템즈에 이르기까지 기술 및 IT 서비스 분야에 몸담았다.

그는 뉘르팅엔 가이슬링엔 응용과학대학교(Nürtingen-Geislingen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체들이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공공, 전용 및 혼성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하여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다. DXC테크놀로지는 수십 년 동안 기술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세계 최대 기업체들이 회사를 믿고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성과와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기술 스택을 채택하고 있다. DXC테크놀로지의 스토리와 사람, 고객 및 사업 실행 중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 참조.

럭소프트(Luxoft)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의 자회사인 럭소프트는 전 세계 고객사의 사업을 변화시키는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전략 및 소프트웨어 설계 기업이다. 럭소프트는 기술을 사용한 전략, 컨설팅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사업을 변혁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며 운영을 효율화할 수 있게 한다. 럭소프트는 우수한 엔지니어링과 심도 있는 산업 전문기술을 결합하여 자동차, 금융 서비스, 여행 및 환대사업, 의료, 생명과학, 미디어, 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uxoft.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080051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