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밴, 판금·도장 등 스프린터 차량 종합 서비스 가능한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용인 에버랜드, 영동 고속도로 마성 IC 인근에 위치
스프린터 모델에 초점을 맞춘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
총 7개 최첨단 워크베이, 일반 정비 및 판금/도장 등 종합 정비 서비스

2020-06-15 09:11 출처: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밴이 판금·도장 등 스프린터 차량 종합 서비스가 가능한 용인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5일 --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사업부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스프린터 차량 특성에 맞는 판금 및 도장 부스를 비롯한 최첨단 종합 정비 시설을 구축하고 있어 스프린터 차량에 대한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신속하고 전문화된 서비스가 가능하다”며 “앞으로 스프린터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용인 에버랜드에서 5km, 영동 고속도로 마성 IC에서 8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분당 등 수도권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인근에 용인-포곡 국지도 신원 IC가 개통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경기도 남부 및 중부 지역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프린터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가 담당하는 스프린터 기본 차량에 대한 보증 및 수리와 보디빌더사가 담당한 컨버전(특장) 사양에 대한 보증 및 수리로 구분돼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의 운영 및 서비스는 더 밴 모터스가 담당한다. 더 밴 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보디빌더인 더 밴과 파트너십을 맺고 기본 차량뿐만 아니라 더 밴에서 컨버전(특장)한 사양에 대한 보증 및 수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총면적 2871㎡(연면적 914㎡) 규모로 총 7개의 최첨단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이 중 3개는 판금 및 도장 작업이 가능한 전용 워크베이로 고객들은 일반(보증) 수리에서 사고 수리까지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최신 설비의 고객 라운지가 마련돼 있어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차량 정비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소양을 갖춘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가 배치돼 고객 문의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담 창구 역할을 담당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차량 무상 점검과 공기 정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내 공기 정화를 위한 에어컨 필터를 8월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 또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로 하면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개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1995년 1세대 출시 이후 현재까지 130여개국에서 360만여대(2018년 말 기준)가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 셀링 밴이다. 3세대 뉴 스프린터는 2018년 2월 독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됐으며 국내 시장에는 2019년 1월 선보였다. 한 차원 더 높은 프리미엄 대형 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뉴 스프린터는 매력적인 제품 콘셉트, 이상적인 안전 사양, 지속 가능한 비용 효율 그리고 최적의 보디빌더 솔루션을 선사한다. 국내 시장에는 뉴 스프린터 319 CDI(차량 총 중량 3.5톤) 모델과 519 CDI(차량 총 중량 5톤) 모델 총 2개 모델을 공급하고 있으며 519 CDI 모델은 차체 길이에 따라 Long과 Extra Long 두 가지 보디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스프린터는 보디빌더 세일즈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사업부가 보디와 섀시로 구성된 스프린터 기본 차량(basic vehicle)을 수입해 국내 보디빌더사들에게 판매하고 보디빌더사들은 스프린터 기본 차량을 셔틀, 럭셔리 리무진, 의전 차량, 모바일 오피스, 캠핑카 등으로 컨버전해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스프린터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는 스프린터 기본 차량에 대한 보증 및 수리와 컨버전 사양에 대한 보증 및 수리로 구분돼 제공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사업부가 담당하는 스프린터 기본 차량에 대한 보증 및 수리 기간은 2년/20만km(차량 등록 시점부터)로 밴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개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자동차를 개발하고 혁신과 기술로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선도하는 독일 다임러 AG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운송 트럭 외에도 프리미엄 밴,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