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방행정연구원 윤태범 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동참

2020-06-15 11:34 출처: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윤태범 원장이 코로나19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5일 --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윤태범 원장이 국민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6월 15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 및 방역 당국 관계자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된 SNS 캠페인으로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이어지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남궁근 정부업무평가 민간위원장의 지목을 받은 윤 원장은 ‘여러분들 덕분에! 자랑스런 대한민국!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메시지로 응원하며 다음 참여자로 충남연구원 윤황 원장을 지명했다.

윤태범 원장은 “어려움을 슬기롭게 잘 극복하고 대처하고 있는 국민 모두가 희망 백신”이라며 “모두가 안전한 대한민국을 실현하기 위해 한국지방행정연구원이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국지방행정연구원 개요

한국지방행정연구원은 1984년에 설립된 정책연구기관으로 지방자치 관련 국정과제 개발, 정책과 제도 입안을 주도해오며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비전 제시 및 자문, 경영진단 및 컨설팅 등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지방자치를 선도하는 중추적 연구기관이다. 지금까지 수많은 연구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 지방자치행정의 발전에 기여했음은 물론, 자치분권과 균형 발전에 관련한 학문적 기반을 구축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