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이더리움 투자 ‘트레이딩 배틀’ 출시 임박

2020-06-25 15:58 출처: 트레이딩 배틀

트레이딩 배틀 에어드랍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5일 -- 전략적 이더리움 투자 ‘트레이딩 배틀’ 출시가 임박했다.

직장인 김 씨는 평소 상승 코인을 잘 예측하여 트레이딩을 잘한다. 현재 A코인이 하락 중이지만 김 씨는 곧 반등이 있을 것으로 예측하고, A코인을 매수하였다. 이후 A코인은 계속 하락하였고 김 씨는 평균 매수 단가를 낮추기 위해 A 코인을 지속적으로 추가 매수하였다. 그러나 김 씨의 자산이 모두 투자될 때까지도 A코인은 상승하지 않았다. 김 씨는 고민을 거듭하다가 결국 A코인을 손절하는 선택을 했다. 그 후 김 씨의 예측대로 A코인 상승하였지만 김 씨는 이미 대부분의 코인을 매도하여 수익을 얻을 수 없었다.

코인 트레이더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상황일 것이다. 분명하게 상승이 예측되어도 현실적인 상황들에 의해 끝까지 버티지 못한 경험 말이다. 이에 트레이딩 배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벳 재단은 하락장에서 꿋꿋하게 버틸 자본금이 부족하다거나 버텨야 하는 긴 시간이 부담스럽던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한 소식이 있다고 밝혔다. ‘기존 트레이딩의 아쉬운 점들을 더 개선할 수 없을까?’라는 생각에서 출범한 프로젝트가 바로 트레이딩 배틀이다.

프로젝트 트레이딩 배틀은 일정한 인원이 모여 배틀룸을 생성하고 동일하게 설정된 투자 자금과 시간 내에서 투자 수익 상위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기존 트레이딩의 목표 금액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 빠르게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모두 동일한 환경 안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오로지 투자 실력만으로 보상을 받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배틀을 위한 룸을 생성하고 그 안에서 트레이딩하는 시스템은 마치 게임을 연상시킨다.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서 거래하고 배틀이란 요소로 보다 다이내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점도 독특한 매력이다.

트레이딩 배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벳 재단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암호화폐 트레이딩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였고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트레이딩 시스템을 제시했다. 아울러 여러 재단의 코인들도 플랫폼 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다양한 코인들이 거래되고 암호화폐 시장의 침체가 다시 활성화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티벳 재단은 현재 트레이딩 배틀 서비스의 사전 가입 및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또한 트레이딩 배틀 서비스가 기존 트레이더들의 새로운 트레이딩 장이 되길 바라고 더 나아가 글로벌 유저들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