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카사, 투자자가 원하는 통화로 암호화폐 매수 가능토록 지원

글로벌 주식 하락으로 6개월간 암호화폐 투자 건수 20% 증가
최근 이스탄불을 거점으로 출범한 암호화폐 거래소 나르카사, 조만간 고객들이 156개 국가 통화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할 계획

2020-07-01 10:00 출처: Narkasa

이스탄불--(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1일 -- 전 세계 암호화폐 시장 가치는 2650억달러에 육박하며 일일 거래 규모는 700억달러에 이른다.

암호화폐 정보 제공 웹사이트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에서 운영되는 암호화폐 거래소는 314개다. 이들 거래소는 대부분 암호화폐 거래에 미국 달러나 유로화만 허용하고 있다.

하지만 터키 이스탄불에 기반한 나르카사(Narkasa) 거래소는 다르다. 나르카사에서 투자자들은 다양한 화폐로 암호자산을 매수할 수 있다. 또한 새 서비스 출범 이후 90일 이내에 수행된 모든 거래에 대해 50%의 수수료 할인(50-percent fee discount)을 제공한다.

전 세계 156개 통화 사용 가능

나르카사는 12개 언어로 지원되는 첨단 기술과 서비스를 토대로 여러 가지 통화로 안전하고 신속한 거래가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에르달 카야(Erdal Kaya) 나르카사 최고경영자(CEO)는 “나르카사는 달러 및 유로와 함께 러시아 루블, 우크라이나 흐리우냐, 브라질 헤알, 카자흐스탄 텡게, 터키 리라화 거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는 “향후 156개 국가 통화(불태환 화폐)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운영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나르카사는 다른 거래소와 달리 어느 나라에서든 암호화폐를 매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

나르카사는 플랫폼을 통한 암호화폐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고객의 개인 데이터 보안을 보장한다. 나르카사는 독립 감사 회사의 정기 평가를 받으며 유럽연합(EU)의 자금세탁/테러 자금조달 방지법을 준수하고 ‘고객 알기 제도’ 지침을 따른다.

또한 나르카사는 API 기술을 사용해 알고리즘 방식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를 바탕으로 특히 갑작스러운 시장 변동 영향을 보호하도록 설계된 인공지능(AI)을 활용해 투자를 관리할 수 있다.

당대를 풍미하는 암호화폐

현재 사용되고 있는 암호화폐 수는 2687개다. 이 가운데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테더(Tether), 리플(Ripple)이 전체 거래량의 약 80%를 점하고 있으며 현기증 나는 속도로 급증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암호화폐 거래소가 확산하면서 선망 자산인 암호화폐를 찾는 투자자가 급격히 증가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2423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arkas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