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클라우즈, 전 세계에 시큐어 SD-WAN 제공하기 위해 버사 네트웍스 채용

2020-09-15 19:45 출처: OmniClouds

싱가포르--(뉴스와이어)--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계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자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산업계를 클라우드 체제로 이전시키는 기업인 옴니클라우즈(OmniClouds)가 독보적인 진정한 SLA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자사의 종합 SDN전용 네트워크를 사용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대하기 위해 버사 네트웍스(Versa Networks)의 시큐어SD-WAN(Secure SD-WAN)을 채용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옴니클라우즈 플랫폼은 기업 고객의 지사와 원거리에 있는 사용자들을 다수의 공공 및 사설 클라우드에 연결시켜 비용과 전 세계적인 클라우드 채용의 복잡성을 줄여준다. 버사 네트웍스는 모든 유형의 연결 수단에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기능을 제공해 관리를 단순화하고 클라우드 채용과 클라우드 시스템으로의 이전을 역동적으로 지원하는 시큐어 SD-WAN의 선도 기업이다.

옴니클라우즈는 완전한 혼합 연결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버사 네트웍스를 IP-MPLS, 마이크로파, 위성, LTE 또는 공공 인터넷 등 기존 연결 기술 외에 추가로 사용해 운영을 자동화하고 광범위한 지역에서의 연결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이렇게 되면 대기업, 정부 및 중소기업 고객이 전체 네트워크를 중앙에서 보면서 관리해 보안과 사용자 허가는 물론 속도 지연 및 서비스 품질 등 매개변수를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옴니클라우즈는 기업의 데이터 센터, 본사, 지사에서 버사 운영체계(Versa Operating System, VOS™)를 사용하는 시큐어 SD-WAN CPE와 연결되는 각 지역 및 국가의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버사 클라우드 게이트웨이(Versa Cloud Gateways)를 사용할 예정이다. 이는 고객의 운영비용을 극적으로 감소시키고 클라우드 서비스의 도입을 순조롭게 하며 원거리 지역과의 연결 범위를 넓힐 수 있게 할 것이다.

옴니클라우즈의 암르 아 이드(Amr A Eid) 그룹 최고경영자(CEO) 겸 이사회 이사는 “옴니클라우즈는 SD-WAN기술 분야 최고 기업인 버사 네트웍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 우리는 전 세계의 지역, 현지 및 백색 라벨 ISP(인터넷 서비스업체)들을 통해 중소기업, 공공부문 기관 및 SOHO(소규모 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 중심 글로벌 조직체이다. 우리는 이를 통해 네트워크 기술과 예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경영을 위해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 모든 측면에서 버사 네트웍스는 뛰어나다. 클라우드 연결성과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관리에서 기준을 세울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켈리 아후자(Kelly Ahuja) 버사 네트웍스 CEO는 “옴니클라우즈는 조직체의 전통적 인터넷 연결 모델을 현대적,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인프라로 이전하는 것을 최적화하고 시행하며 지원하는 선도기업”이라며 “시큐어 SD-WAN은 기업체와 기관들이 자신의 사무실, 원격 근무자, 직원, 간부 및 파트너들을 전 세계에 있는 사설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서비스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순조롭게 연결시키는 널리 사용되는 방법이다. 버사는 옴니클라우즈와 협력해 성장세에 있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동종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옴니 클라우즈 개요(https://omniclouds.com)

버사 네트웍스(Versa Networks) 개요

Versa Networks, VOS 및 Versa Titan(버사 타이탄)은 버사 네트웍스(Versa Networks, Inc.)의 등록상표이거나 그럴 수 있다. 여기에서 언급한 모든 다른 상표와 명칭은 각 해당 기업의 상표일 수 있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140054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