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차 전장시스템, 경량화 소재 공정 기술 세미나’ 10월 21일~22일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2030년 자동차 전장부품 기업비중 4%에서 20%로 확대

2020-10-06 08:59 출처: 순커뮤니케이션

2월 진행된 전자파차폐, 고방열 세미나 현장

서울--(뉴스와이어)--순커뮤니케이션은 10월 21일(수)~22일(목) 양일간 ‘미래차 전장시스템, 경량화 소재 공정 기술(방열/점접착/코팅/필름)세미나’를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개최한다.

행사 첫째 날인 21일(수)에는 △미래차 전장시스템용 고성능 실리콘/불소 소재: 합성 및 응용 △유연투명전극 및 점접착 기술 개발 동향 △미래차(전기, 수소) 경량화를 위한 탄소복합 소재 부품 기술 개발 동향 △Functional Films for Better Automotive Display △자동차 플라스틱 글레이징 내스크래치성 향상을 위한 코팅 기술 △Injection-molding 용 Film 발표가 있다.

22일(목)에는 △경량/고내구성 전장시스템 구축을 위한 방열 소재/접착/필름화 기술 연구 동향 △딥러닝과 비전기술을 활용한 차세대 배터리 검사 방법 △고장물리(POF)기반의 미래차 신뢰성 확보 방법 및 전략 △미래차 경량화를 위한 이종접합 기술 및 적용 사례 △자동차 전장용 친환경 나노 하이브리드 다기능성 절연 코팅 소재 기술 △차량 전장용 고방열성 소재/부품 기술 현황 및 사례 발표가 이어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래차에 적용되는 전장시스템, 소재, 공정기술(방열/점점착/코팅/필름) 분야의 최신 기술 이슈와 상용화 사례 및 향후 전장 산업을 전망하고 분석하는 발표들이 준비됐다. 순커뮤니케이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2020년 하반기 미래차 전장시스템, 부품 소재 관련 업계 동향을 집중적으로 조명해보고 새로운 비즈니스 연계사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많은 분에게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순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순커뮤니케이션 개요

순커뮤니케이션은 국내/외 IT 차세대 기술 및 응용기술의 핵심 이슈와 동향을 분석하고 국내/외 산업 및 시장 정보 등을 수집해 더 나은 행사를 기획해 관련 업계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반도체/AI/모바일/자율자동차/나노, 센서, 기술 등 다양한 차세대 IT 기술을 주제로 세미나와 콘퍼런스, 기업 행사를 기획, 대행하는 역할을 하며 기업을 홍보하는 PR 대행사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