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콘텐츠, 책 리뷰 전문 오디오 클립 ‘책리뷰닿’ 시즌 2 시작

독서소울메이트, 나의 리뷰가 너에게 닿기를! 책리뷰닿 시즌 2

2020-10-23 09:00 출처: 이은콘텐츠

책리뷰닿이 시즌2를 시작하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보통의 독서가들이 적은 자신의 솔직한 리뷰를 소개하는 책 리뷰 전문 서비스 ‘책리뷰닿’이 시즌 2를 오픈했다.

시즌 2의 첫 클립은 ‘책리뷰닿’ 시즌2를 시작하는 이유에 대해 운영진들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에피소드가 올라왔다.

‘책 리뷰닿’은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SNS에 책 리뷰를 올리는 독서가들의 리뷰를 발굴해 주제 별로 소개하는 SNS 서비스로 현재 인스타그램, 블로그, 오디오클립 등 3가지의 매체를 활용해 다양한 리뷰를 소개하고 있다.

시즌2에서는 오디오와 비주얼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책 소개 카드뉴스도 직접 손으로 그린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키 비주얼이 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현재 책리뷰닿에서는 시즌2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책 리뷰닿을 언제 듣는지를 책리뷰닿 오디오클립 댓글로 남겨준 분께 책 무드등과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등을 선물로 전달한다. 이벤트 공지는 블로그, 오디오클립, 인스타그램에서 통합으로 진행 중이며, 10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따뜻하고 감성어린 다양한 책 리뷰를 들려준 책리뷰닿에 많은 독서 마니아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이은콘텐츠 개요

이은콘텐츠는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최적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기업이다. 또한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은북에서는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