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넷플릭스, 웨이브를 한 번에” 알라딘그룹, Homatics Box Q 출시 및 이벤트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3년전 그대로, 최신 안드로이드 TV 10 호매틱스 박스 Q 출시
넷플릭스, 구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인증받은 제품
고성능 칩셋 Amlogic S905X3 탑재, 안드로이드 TV OS 업그레이드 예정
호매틱스 박스 Q 출시 기념 사전 예약 및 우노큐브 G2 특별가 판매

2020-10-26 16:00 출처: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박스 및 리모컨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이 최신형 안드로이드 TV ‘호매틱스 박스 Q(이하 호매틱스)’ 신제품을 출시한다.

호매틱스는 구글,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인증을 받은 안드로이드 TV 박스로 안드로이드 10(Q) 최신 버전이 설치돼 있으며 매년 OS가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두뇌 역할을 하는 칩셋(AP)으로는 Amlogic의 S905X3가 탑재됐으며 이전 칩셋과 비교해 최대 60%까지 성능이 향상됐다.

호매틱스는 안드로이드 TV용 신형 스마트 리모컨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크롬캐스트가 내장돼 스마트폰의 화면이나 콘텐츠를 무선으로 큰 화면에 전송할 수 있다.

알라딘그룹은 2016년 큐브형 무료 TV OTT 박스 ‘우노큐브 G1’ 출시를 시작으로 거의 매년 1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출시하는 호매틱스에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시청하는 OTT 서비스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가 리모컨에 탑재됐다.

또 스마트 리모컨의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 내 구글 AI를 통해 TV 앱 실행 및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서 실행할 수 있다.

호매틱스는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USB 2.0 1개 △USB 3.0 1개 △마이크로(Micro) SD 리더 슬롯 △이더넷 단자 △광오디오 단자 △충전용 USB-C 타입이 있어 영화를 재생하거나 S/PDIF단자를 통해 서라운드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다. 제품 세부 스펙은 호매틱스, 우노큐브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알라딘그룹은 호매틱스 출시를 기념해 2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사전 예약 행사로 10월 26일부터 11월 20일까지 1000개 한정으로 호매틱스 홈페이지에서 호매틱스 박스 Q를 9만1500원에(정가 11만9000원, 배송비 무료-도서 산간 등은 추가비용)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OTT 서비스 ‘웨이브’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우노큐브 쇼핑몰에서 우노큐브 G2를 9만9000원(정가 14만3900원)에 판매하는 것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우노큐브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호매틱스 박스 Q는 12월 정식 발매하며 11번가,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우노큐브 기존 고객들을 위한 보상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2월 이후 공지할 계획이다.

알라딘그룹 개요

주식회사 알라딘그룹은 2014년 인터넷 기반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 OTT가 새로운 TV가 될 것으로 생각한 기대웅 대표가 17년 이상 재직한 SK텔레콤을 퇴사하고 세운 업체다. 약 2년간 기획과 개발을 통해 2016년 4월 무료 실시간 TV OTT 박스 ‘우노큐브 G1’을 출시했다. 이후 ‘우노큐브 G2’, ‘우노큐브 Voda’ 등 지상파 방송을 수신할 수 있는 튜너와 안드로이드 박스를 거의 매년 출시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등 글로벌 OTT가 대세가 되면서 약 2년간의 노력 끝에 구글 및 넷플릭스 인증을 받은 안드로이드 TV 10 신제품 Homatics Box Q를 출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