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시너지 콘퍼런스 일정 및 의제 공개

2020-11-11 15:45 출처: Moody’s Analytics, Inc.

뉴욕--(뉴스와이어)--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연례 콘퍼런스가 올해는 시너지 2020(Synergy 2020)이라는 제목 아래 가상공간에서 온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회의는 3일 동안 진행되며 행사마다 다른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전문가들과 업계 귀빈들이 국제적 사안은 물론 현지 관련 문제에 대해 발표를 할 예정이다.

» 미주: 11월 17일 화요일

»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11월 19일 목요일

» 아시아 태평양: 11월 24일 화요일

이번 행사의 핵심 의제는 다음 세 가지로 정리된다:

» 현재의 불확실성이 진행되는 동안과 그 이후에 등장할 신용 리스크의 관리법

» 회복탄력성과 지속가능성을 갖춘 의사결정 과정 구축

» 데이터를 통한 비즈니스 통찰력 형성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계속 성장하면서 다룰 수 있는 주제의 범위 또한 나날이 넓어지고 있다. 실제로 시너지 2020은 무디스 애널리틱스와 업계 전문가들이 출연하는 상업 신용 및 상업용 부동산 관련 스트리밍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행사에는 기후 리스크와 관련된 세션이 다수 포함돼 있다. 포트웬티세븐(Four Twenty Seven)의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에밀리 마차쿠라차(Emilie Mazzacurat)가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장징(Jing Zhang) 기업 리스크 솔루션 연구 총괄 등과 함께 기후 리스크가 재무 보고 및 기대 신용 손실에 이미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를 살펴볼 예정이다.

기후 관련 리스크를 좀 더 다루기 위해서 유럽 중동 아프리카 행사에서는 미래의 투자 및 리스크 관리를 위한 지속가능한 금융 및 기후 리스크 문제에 관한 세션을 준비했다. 무디스의 자회사인 V.E의 에밀리 베랄(Emilie Beral) 전무이사가 중소기업(SMEs)을 위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평가의 당면 과제를 개괄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아시아 태평양 행사에는 싱가포르 DBS 은행의 피유시 굽타(Piyush Gupta) 최고경영자 겸 이사와의 세션이 포함됐다. 굽타 이사는 아태 지역의 은행들이 번창하려면 급변하는 환경에 어떻게 적응해야 하는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주제 발표 다음에는 CIMB의 데이비드 토마스(David Thomas) 그룹최고리스크책임자와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데이비드 해밀턴(David Hamilton) 상무이사의 대담이 예정돼 있다. 이 대담에서는 좀 더 나은 신용 리스크 결정 분석을 위한 도구 및 전략에 관한 대화가 이뤄질 예정이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마크 잔디(Mark Zandi) 최고 경제분석가는 세 행사에 모두 참석해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며 미국 대선 결과를 고려한 국제 경제 및 각 지역 경제에 대한 전망을 내놓을 예정이다. 아시아 태평양 행사에는 마크 잔디와 함께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최고 아태 지역 경제분석가인 스티브 코크런(Steve Cochrane)도 참석한다.

스티브 툴렌코(Steve Tulenko) 무디스 애널리틱스 사장은 “우리가 시너지 행사를 주최하는 것은 팬데믹에 대한 새로운 대응 전략을 공유하고 팬데믹이 가져온 변화가 팬데믹 이후의 환경에 어떤 영향을 줄지 예측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히면서 “무디스의 고객사들을 하나의 공동체로 연결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좀 더 나은 사업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너지2020 행사 등록은 웹사이트(https://bit.ly/32AnenD)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및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2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00051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