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대전 스타트업 패밀리데이
대전--(뉴스와이어)--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정수)는 10월 28일 기업 간 정보 공유 및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제7회 대전 스타트업 패밀리데이’ 행사를 하나킨(유성구 봉명동)에서 소규모 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밀리데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이 어려운 상황에서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대전 지역의 스타트업에 포스트 코로나 대응전략과 글로벌 진출 기회 발굴을 위한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는 ‘포스트 코로나 글로벌 진출 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 22개사 외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미주, 동남아, 중국 등 해외 진출 전문 투자자 및 글로벌 진출 스타트업의 강연과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6개 스타트업 소개와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김정수 센터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팬데믹 시대에 특화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대전의 창업 허브로서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개요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대전시와 SK와의 협업을 통해 ICT, 반도체, 에너지 분야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갖춘 기업을 발굴하여 성장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