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번스와 공동으로 고성능 전력 변환 부품에 초점을 둔 신규 전자책 발표

2020-11-16 11:20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번스(Bourns): Power Conversion ebook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번스(Bourns)와 공동으로 전력 변환 부품 활용의 모범 사례(best practice)에 대한 새로운 전자책을 발표했다.

‘향상된 성능 및 신뢰성 확보 (Achieving Enhanced Performance and Reliability)’ 전자책에서 번스와 마우저는 고전압 에너지 저장을 비롯해 특정 전력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부품 선택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 자료들을 제공한다.

전기차, 재생 가능 에너지원 및 고급 통신 네트워크와 같은 기술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에너지 저장 및 전력 변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부품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마우저와 번스의 신규 전자책인 ‘향상된 성능 및 신뢰성 확보’에서는 충전식 배터리, 고전압 에너지 저장용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페라이트 인덕터의 권선 손실 감소 등의 주제를 심층 분석한다.

새로운 전자책은 이러한 신기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번스 전력 변환 제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링크와 주문 정보를 포함한다. SRP-C 고전류 차폐 전력 인덕터는 DC/DC 변환기 및 전원 공급 장치에 낮은 버즈 잡음을 제공하여 오늘날 가전 제품의 고밀도 전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번스의 SRP0xxx 차폐 파워 인덕터는 금속 합금 분말 코어와 평면 와이어로 우수한 온도 안정성, 낮은 코어 손실, 낮은 DC 저항을 제공한다. HCT AEC-Q200 규격 준수 전력 변압기는 고전압 위험으로부터 높은 수준의 절연 효과를 제공하여 자동차 배터리 관리 시스템, 자동차 게이트 드라이버, 디지털 입출력 모듈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https://www.mouser.com/manufacturer/bour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 전자책은 링크(https://www.mouser.com/news/bourns-power-ebook/mobile/index.html)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