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시스, 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 나라장터 등록

2020-11-16 13:45 출처: 글루시스

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안양--(뉴스와이어)--글루시스(대표이사 박성순)가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AnyStor Enterprise(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 24베이 모델을 조달청의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

이번에 등록된 ‘AnyStor700E-24’ 모델은 멀티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미드레인지급 스토리지다. 이중화(HA) 구성이 가능해 서비스 연속성과 데이터 가용성을 보장할 수 있다. 특히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비정형 데이터로 인해 스토리지 증설이 잦거나 예측하기 힘든 영상 편집 환경이나 VM 이미지용 스토리지로 적합하다.

파일 및 블록 등 멀티 프로토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Native API를 제공해 OpenStack을 통한 가상화 환경도 지원한다. Open Directory, IBM Spectrum Scale 등을 추가 라이선스 없이 지원해 확장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이기종 인프라를 통합해 스토리지 사일로를 최소화할 수 있다.

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는 지난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주관하는 SW품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게다가 지난해 11월 해당 제품의 올플래시 모델이 SPC-1 국제 스토리지 성능 평가 인증에서 가격 대비 성능 1위를 기록해 기술력과 상용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글루시스 박근식 이사는 “7월 공개된 정부의 디지털 뉴딜 사업 등 공공데이터의 전면 개방과 확장으로 유연한 확장성과 뛰어난 가격대비성능을 지닌 스토리지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현재 등록한 제품을 포함해 이번 년도 말까지 제품 3개를 추가로 등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글루시스는 나라장터 등록을 기념해 조달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루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루시스 개요

글루시스는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한 토탈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산 기업용 스토리지 전문 기업이다. 글루시스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oftware-defined Storage)는 어떠한 다른 기종 IT 환경에서도 고객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000년 4월 설립 이래 줄곧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개발에만 매진해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해 왔으며 금융, 통신, 공공, 의료 등 다양한 산업 영역의 고객들을 통해 기술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해 왔다. 20년 넘게 쌓아온 고객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기술지원 서비스와 통합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lue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