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초경량·초강력 무선청소기 역대급 빅 이벤트 진행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역대 최고 할인율 제공
12월 31일(목)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경품 퀴즈 이벤트’ 진행

2020-11-17 09:00 출처: 테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빅 이벤트 안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빅 이벤트’를 12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은 신제품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실내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위해 우리집을 깨끗한 안심 운동장으로 만들어 줄 초경량·초강력 제품으로 육아맘들이 한 손으로 가볍게 청소할 수 있어 집콕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준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테팔 무선청소기를 역대 최고 할인율 51%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평소 청소기 구매에 관심 있던 고객이라면 놓치기 아쉬운 절호의 기회다. 상세 내용은 테팔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팔 에어포스 360 라이트 초경량 무게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12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벼운 순서대로 제품을 나열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총 129명에게 △마샬 스탠모어2 스피커(1명) △애플 에어팟 프로 3세대 무선충전(2명) △테팔 비어텐더(10명) △밀레마 스마트 자동 센서 휴지통 10L(1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월 13일(수)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테팔 에어포스 360 라이트 무선청소기는 6만80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초소형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가 본체에 장착돼 초강력 흡입력을 자랑한다. 소프트 롤러 헤드의 모터는 1만400rpm으로 회전하여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크기의 먼지를 동시에 제거해 준다.

핸디형은 1.4kg, 스틱형은 2.6kg로 초경량을 자랑하며 매일 하는 청소가 부담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자유자재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헤드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쉽고 편안한 청소가 가능하다.

6단계 필터 시스템은 청소 중 흡입된 미세먼지를 99.99%(외부 기관 테스트 결과) 정화된 깨끗한 공기로 배출해 줘 실내 미세먼지 걱정 없이 깔끔한 청소를 도와주며 물 세척 가능한 필터로 청결하고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청소 중 버튼을 지속해서 누를 필요 없이 한 번만 눌러도 지속적으로 청소가 되는 원터치 버튼과 완벽한 청소를 도와주는 맞춤형 액세서리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