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최용국 벤처타임즈 발행인, 김종원 서울시중부기술교육원 원장, 이봉철 씨앤에스인터랙티브 대표가 공동 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벤처타임즈(발행인 최용국)는 씨엔에스인터랙티브(대표 이봉철)와 11월 16일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에서 스타트업 창업 지원 활성화 공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벤처타임즈 최용국 발행인, 씨앤에스인터랙티브 이봉철 대표, 서울특별시 중부기술교육원 김종원 원장과 각 기관 실무진이 참석했다.
씨앤에스인터랙티브는 경영전략 컨설팅 회사로서 다양한 기업들의 경영전략 수립, 사업계획서 작성, 기업가치와 부동산 개발 사업가치 평가, 저작권 사업화, 스타트업 지원센터 운영 및 멘토링 등의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스타트업 창업 활성화를 위한 기반 조성과 창업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 연구 관련 워크숍 및 세미나 공동 개최 시행 등 상호 교류를 통하여 최신 창업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이봉철 씨엔에스인터랙티브 대표는 “코로나19로 스타트업의 생태계가 크게 변화하는 시대를 맞아 창업 교육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준비된 우수한 스타트업이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벤처타임즈 개요
벤처타임즈는 창업 및 중소·벤처기업에 관한 뉴스를 취재, 보도하고 논평 및 심층 분석 칼럼을 제공한다. 기업가정신 활성화를 통한 벤처 창업 문화 발전과 국부 창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경제 전문 신문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