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매직 쿼드런트 7번째 등재

2020-11-17 10:00 출처: Hillstone Networks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Gartner Magic Quadrant for Network Firewalls) 보고서에서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 분면 중 최고의 실행 능력을 갖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힐스톤 네트웍스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및 리스크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이다.

팀 리우(Tim Liu) 힐스톤 네트웍스 공동 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는 말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힐스톤은 매직 쿼드런트 네트워크 부문에 7년 연속(2년 연속 관련 중요 역량(Critical Capabilities) 보고서) 이름을 올렸다”며 “이는 힐스톤이 고객사의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위해 함께 한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확고부동한 자세로 부단히 노력해온 덕분”이라고 밝혔다.

힐스톤의 역동적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사용 사례 및 배포 시나리오, 마이크로 세분화 기술에 기반한 네트워크 보안, 시작부터 클라우드에 초점을 맞춘 일관된 전략에 대처한다.

· iNGFW, sBDS를 비롯한 힐스톤 지능형 침해 방지 솔루션(Hillstone Intelligent Breach Prevention solution)은 완전한 수명주기 기반의 위협 방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지능형 위협을 방어하고 중요 자산을 보호하며 침해 발생을 감지하기까지의 시간을 단축한다.

· 힐스톤 데이터 센터 NGFW(Hillstone Data Center NGFW)와 마이크로 세분화 솔루션 클라우드하이브(Micro-segmentation solution CloudHive)를 포함한 힐스톤 데이터 센터 보호 솔루션(Hillstone Data Center Protection solution)은 완벽한 L2~L7 보안 보호를 제공하고 최신 데이터 센터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한다.

· 힐스톤 시큐어 SD-WAN 솔루션(Hillstone Secure SD-WAN solution)은 여러 지사를 둔 조직이 안전한 VPN 네트워크를 신속히 구축해 사용자 보안 상태를 유지한 상태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 세계 1만8000개 이상의 기업이 힐스톤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으며 힐스톤은 고객이 힐스톤을 선택하는 이유와 힐스톤이 인정받는 이유가 명확하다고 확신한다.

[*]: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보고서(Magic Quadrant for Network Firewalls), 2020년 11월 9일 발행, 라즈프리트 카우르(Rajpreet Kaur), 아담 힐스(Adam Hils), 제레미 디후인(Jeremy D’Hoinne)

가트너는 이 연구 간행물에 묘사한 특정 제조업체나 제품,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으며, 최고 등급으로 판정된 특정 제조업체나 상호명을 선택하도록 기술 사용자들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조사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된 만큼 사실의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이나 상업성을 비롯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장을 거부한다.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 네트웍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대표적인 분석가들의 인정을 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