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23일 단 하루 데스커 전 품목을 최대 44%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2020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는 데스커의 베스트셀러인 책상세트를 비롯 철제·목제 책장, 홈오피스 식탁, 모션데스크 등 전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데이 동안 결제 금액이 높은 고객 20명에게는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커는 23일 오후 8시부터 11월 30일 송파에 오픈 예정인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를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유형석 쇼 호스트가 매장을 직접 방문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한다. 최근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남주혁이 사용하는 책상으로 주목받은 모션데스크를 비롯해 원형테이블 세트 및 데스커 주요 제품도 소개된다.
쇼핑 라이브 방송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방송 시작 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데스커 모션데스크를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데스커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철제 및 목제 책장을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패브릭 수납박스’를 선착순 제공한다.
데스커는 2020년 데스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데스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로운 스토어도 공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스커 네이버 공시 브랜드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데스커는 본질에 집중한 심플함을 바탕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