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차티스 리스크 테크 100® 종합 순위 2위 차지

2020-11-23 10:45 출처: Moody’s Analytics, Inc.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차티스 리스크 테크의 전략부문 상을 수상했다

뉴욕--(뉴스와이어)--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세계 최고의 위험 관리 기술 공급업체를 선정하는 2021 차티스 리스크 테크(Chartis RiskTech)100®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2년 동안 4위를 기록한 이후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른 것이다.

전체 순위 2위 외에도 전략 및 은행 부문에서 상을 수상했다. 회사의 솔루션은 최초의 차티스 기후 위험(Climate Risk) 부문 상을 포함해 8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스티브 툴렌코(Steve Tulenko) 사장은 “올해 ‘리스크 테크 100’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고객들이 이 어려운 환경에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도와줄 수 있어 영광이며 고객의 성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2018년에도 수상한 바 있는 전략(Strategy) 상은 실행 능력과 비전 및 리더십, 재무 성과 등 여러 가지 기준들을 고려하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전략은 고객이 위험을 한층 더 종합적으로 가늠하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다. 회사는 독자적인 데이터 세트, 분석 도구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자사의 적응 및 성장 전략에 위험 평가를 접목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두 번째로 뱅킹 산업(Banking Industry) 부문 상을 수상했는데 이는 전 세계 은행에 기여한 우리의 영향력을 인정한 것이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은행이 대차 대조표를 관리하고, 규제 및 회계 기준을 충족시키고 더 나은 신용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사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은 확장 가능하며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대고객 부서에 위험 관리 모범 사례를 제공함으로써 은행 경영이 보다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다.

차티스의 리서치 디렉터인 시드 대시(Sid Dash)는 “다수의 핵심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압력이 생겨나고 구조적 변화가 요구되는 상황에서 올해의 순위에 오른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성과는 여러 가지 요소들을 강조하고 있다”며 “은행 회계장부 관리에서의 특별한 강점, 그리고 이제는 기후 위험으로까지 확대된 신용 모델과 더불어 확고한 전략 덕분에 회사의 사업 영역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는 차티스 리스트 테크 100®은 금융 기관에 위험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기업들을 평가하고 있다.

이번 쾌거로 업계가 인정하는 회사의 수상 목록이 더 늘어나게 되었다.

Moody’s Analytics, Moody’s, 그리고 무디스 애널리틱스 및/또는 그 제품 및 서비스를 구별시키는 그 밖의 모든 명칭, 로고 및 아이콘은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Inc.) 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제3자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자산이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및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4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90063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