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최신 제품 387종 추가 및 공급

신제품을 소개하는 글로벌 유통기업

2020-11-30 11:09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Mouser)의 New Product Insider

텍사스--(뉴스와이어)--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1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는 아래 제품을 포함해 신제품 387종을 추가 공급한다고 밝혔다.

·Renesas Electronics RA6M4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Renesas RA6M4 마이크로컨트롤러는 Arm TrustZone® 기술이 탑재된 200MHz Arm® Cortex®-M33 코어가 특징이며 뛰어난 연결성, 보안 및 성능을 결합한다.

·ams TMD2755 근접 센서 모듈

ams TMD2755 근접 센서 모듈은 저전력 VCSEL 이미터(통합 드라이버 포함), IR 광검출기 및 조도 센서를 포함하는 좁은 로우 프로파일 패키지에 제공된다.

·Amphenol Air LB 원형 군용규격 커넥터

Amphenol Air LB 원형 군용규격 커넥터는 군사, 항공우주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OSRAM Opto Semiconductors SFH 4737 IR 광대역 이미터

OSRAM Opto Semiconductors SFH 4737은 시장에 유통된 분광학 애플리케이션 중 가장 작은 NIRED(근적외선 LED)이다.

신제품 소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며 고객 서비스 우수상을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Mouser.com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1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50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 및 지역의 63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표준시간대를 지원해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