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집에서 안전하게 교육을” 글로랑, 어린이 비대면 교육 플랫폼 ‘꾸그’ 론칭

2020-11-30 17:14 출처: 글로랑

꾸그 로고

서울--(뉴스와이어)--글로랑이 어린이 비대면 라이브 교육을 지원하는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플랫폼 ‘꾸그’를 11월 19일 론칭했다.

꾸그는 코로나 시대 비대면으로 집 안에서 공간 제약 없이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수업을 지원한다. 꾸그 플랫폼에 올라간 수업들은 줌(zoom)을 활용한 라이브 수업이라는 점에서, 선생님은 아이의 이름을 한 명 한 명 부를 수 있고 아이는 선생님께 궁금한 점을 바로 질문하거나 같이 수업에 참여한 다른 아이들과 상호 소통할 수 있다.

꾸그의 주요 학생들은 5~13세이며 추천 연령대는 수업에 따라 다르다. 꾸그의 인기 수업은 △11년 공룡 전문가가 알려주는 ‘공룡은 살아있다’ △하버드 선생님과 함께하는 하루만에 자기소개 △마인크래프트로 배우는 건축 이야기 △레고 만들기 대회 등이다.

꾸그 운영자는 꾸그는 선생님도 학부모도 아이들도 즐겁고 행복한 수업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어린이 코딩 클래스, 중국어 HSK 1급 공부 등 학부모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앞으로 다양한 주제의 수업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