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플래닝 스토어
서울--(뉴스와이어)--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서울 송파구에 B2B 전용 오피스 쇼룸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는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 연남동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에 이은 세 번째 오프라인 공간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브랜드로 시작해 소규모 비즈니스 종사자의 사용환경과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데스커의 노하우와 솔루션이 담긴 쇼룸이다.
신규 스토어는 오피스 쇼룸, 미팅룸, 메인 라운지로 구성됐다. 오피스 쇼룸은 오피스 유형별 레이아웃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공간이다. ‘홈오피스’부터 1~10인까지 인원수별로 구성된 오피스, 게이밍 데스크 중심의 ‘알파룸’까지 데스커 주요 제품을 활용해 대표적인 여섯 가지 레이아웃을 선보인다. 제품과 바닥에는 안내선을 통해 제품 사이즈와 공간별 확보 필요한 권장 너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공간에 따른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에서는 전문 컨설턴트가 오피스 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컨설팅을 제공해 오피스를 처음 구성하는 고객들이 매장 방문만으로도 공간 조성에 대한 실용적인 팁과 영감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미팅룸은 인원수 및 회의 성격에 따라 이용할 수 있으며 공간 공유 플랫폼 ‘스페이스 클라우드’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사용 가능하다. 메인 라운지는 데스커 멤버십 가입자 및 디캠프 패밀리사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는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통합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데스커 오거나이저를, 데스커 SNS 채널을 팔로우 한 고객에게는 데스커 전속 모델 남주혁 캘린더를 증정하며 스토어 촬영 후 #데스커, #데스커플래닝스토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는 남주혁 캘린더와 가능성 메모패드(3종세트)를 제공한다. 12월부터 2월까지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에서 상담 및 구매를 한 고객 또한 남주혁 캘린더와 가능성 메모패드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최대 20%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데스커는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는 각기 다른 업무 환경을 가진 비즈니스 종사자들이 본인에게 최적화된 오피스를 조성해 최고의 업무 효율을 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만들어진 공간이라며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가 오피스 구성으로 고민하는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아이디어를 얻고 성장하는 공간은 물론 최적의 솔루션 컨설팅 메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스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데스커는 본질에 집중한 심플함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으며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스토어를 계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