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코리아가 기술보증기금의 ‘기술평가보증기업’ 인증을 받았다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12월 18일 기술보증기금의 기술평가보증기업 인증을 받았다.
기술평가보증기업은 기술보증기금이 벤처기업육성에관한특별조치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해 중소기업의 기술 우수성을 평가하는 제도로, 인증 시 법인세·소득세·취득세 등 조세 감면 혜택과 정부 정책 자금 심사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인증은 전통적 가치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 가치인 ‘기술(Tech)’의 융합을 통해 실용적 제품을 생산하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하는 아트뮤코리아의 디자인 기술력과 창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아트뮤코리아는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2019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으로 지정됐으며, 올 1월에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글로벌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하이서울(Hi-Seoul)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아트뮤코리아는 이번에 얻은 벤처기업인증은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고자 하는 우리의 작은 노력의 일부라며 고객 편의를 먼저 생각한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는 ‘아트뮤’라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를 운영하며 △USB PD·고속충전기 △무선 충전기 △보조 배터리 △케이블 △젠더류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고속 충전기는 KC 안전인증 및 전파인증을 받았으며 소음과 발열을 최소화해 모바일 기기의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 무선 충전기는 최적화한 PCB 설계로 동급 최상의 부품을 적용했으며, 보조 배터리는 국제 CB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 모든 제품이 블랙·화이트 또는 최대 5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단색으로만 이뤄져 심플함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한편 아트뮤는 제품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강도 높은 품질 관리 정책을 실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품질 보증 기간(1년) 제공되는 ‘612케어서비스’는 제품 무료 배송 및 무상 보증을 각각 6개월, 12개월까지 보장하는 비대면 애프터 서비스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코리아의 감성 모바일 브랜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고객 중심 기업이 되는 것이 아트뮤의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