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연말연시 시즌 맞아 12월 내내 크리스마스 테마의 콜렉션 이벤트, 새로운 마법 기능, 소셜 이벤트 기능 제공

제인 말릭,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팬 위해 특별 아바타와 메시지로 상징적 스타일 선봬

2020-12-23 15:00 출처: Zynga Inc.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게임이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12월 내내 크리스마스 테마의 콜렉션 이벤트, 새로운 마법 기능, 소셜 이벤트 기능을 제공한다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징가(Zynga Inc.)(나스닥: ZNGA):

주체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최신 모바일 게임인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Harry Potter: Puzzles & Spells)’에서 겨울 휴가 시즌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워너브라더스 게임즈(Warner Bros. Games)로부터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포트키 게임즈(Portkey Games) 라벨로 배포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12월 한 달 동안 특별 한정기간 콜렉션 행사부터 크리스마스 장식과 깜짝 선물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연말 연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내용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카드를 수집해 한정 기간에만 제공되는 새로운 ‘마법사 세계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the Wizarding World)’ 앨범을 꾸밀 수 있다. 앨범이 완성되면 신화 속의 유니콘(Unicorn)을 마법의 반려 생물로 획득할 수 있다. 월말에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날씨가 호그와트(Hogwarts)를 마법의 겨울 왕국으로 변화시킨다. 플레이어는 게임창에 흩날리는 눈송이를 모아 리워드를 얻을 수 있다. 축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밝은 색깔의 ‘마법사 크래커’ 부스트는 예고 없이 퍼즐에 나타나 게이머가 마법의 매치 3 게임에서 퍼즐을 완료하면 보석을 추가로 터뜨려 없애는 선물을 선사한다.

세계적 아티스트이자 해리 포터 팬으로 알려진 제인 말릭(Zayn Marlik)과 징가 팀이 협력해 제공한 새로운 맞춤형 요소는 마법의 매치3 게임 타이틀에 시즌 스타일을 가미한다. 제인은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에서 그의 아바타의 현실감을 살리기 위해 눈썹, 귀걸이, 수염, 눈동자의 사용자 정의 기능을 새로 추가했다. 이 기능은 신년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된다. 말릭은 12월 자신의 소셜 채널에 게임 내 아바타 작품을 공유했으며 그의 팬과 게이머들에게 각자의 이미지를 공유하도록 독려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면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소셜 채널에서 올해 마지막 주 제공될 깜짝 선물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발언 인용

제인 말릭은 “징가 팀과 아바타 생성기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는 작업은 정말 즐거웠다”고 말했다. 그는 “나 자신의 애니메이션 버전이 게임에 재미를 더하는 듯했다”며 “조만간 선보일 새로운 맞춤화 기능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과 더 밀접히 연결되고 자신과 더 닮은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론 레이반드(Yaron Leyvand) 징가 게임 담당 수석 부사장은 “해리 포터 책이나 영화 팬이라면 누구든 알다시피 호그와트에서 크리스마스는 대단히 특별한 시기”라고 말했다. 그는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 게임 출시 후 처음 맞는 겨울 연말 연시를 위해 게이머들이 다양한 12월 한달간 선보일 새 콘텐츠를 즐기고 시즌성 리워드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며 “플레이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하는 한편 내년에 더 많은 마법의 매치3 이벤트와 활동을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

배경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플레이어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마법과 유머, 컬러와 캐릭터로 살아 숨쉬는 매치3 어드벤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리 포터’ 영화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음성 녹음이 적용된 게임에서 해리 포터 팬들은 마법사 세계를 탐험하는 해리 포터의 여정을 모바일 게임을 통해 따라가게 된다. 플레이어는 게임 진행과 함께 마법과 특별 부스트를 얻게 되며 폴짝대는 개구리 초콜릿, 날개를 펄럭이는 마법의 열쇠, 마법사 체스 말, 기타 예상치 못한 장애물과 물체로 만들어진 매치3 퍼즐을 풀어가게 된다. 플레이어는 호그와트의 우정과 우호적 경쟁 정신으로 클럽을 만들거나 클럽에 합류해 다른 팬들과 교류하고 퍼즐 전략에서 협력하며 삶을 공유하거나 제한된 ‘클럽 행사’에서 상을 겨룰 수 있다.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은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 전 세계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아마존 킨들(Amazon Kindle)이나 페이스북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를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 www.harrypotterpuzzlesandspells.com.)를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다른 팬과 연결할 수 있다.

관련 자료

다음 링크에서 관련된 시각 자료가 제공된다.

https://bit.ly/HPPSHoliday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스(Empires & Puzzles™),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머지 매직(Merge Magic!™), 툰 블라스트(Toon Blast™), 토이 블라스트(Toy Blast™),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징가의 프랜차이즈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는 현재까지 10억명이 넘는다. 징가의 게임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소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인도, 터키, 핀란드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너브라더스 게임즈(Warner Bros. Games) 개요

워너브라더스 홈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Home Entertainment, Inc.)의 한 사업부 인 워너브라더스 게임즈는 콘솔, 핸드 헬드, 자체 및 제3자 게임 타이틀용 모바일 및 PC 기반 게임을 포함한 모든 플랫폼의 인터랙티브 공간을위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세계적인 퍼블리셔, 개발자, 라이선서 및 공급업체이다. 워너브라더스 게임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wb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트키 게임스(Portkey Games) 개요

포트키 게임스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게임 레이블이다. 조앤 K. 롤링(J.K. Rowling)의 원작소설에서 영감을 얻어 모바일 및 비디오게임에 마법사 세계를 담아 플레이어들에게 흥미진진한 모험을 선사한다. 자신만의 서사를 만들고, 마법사 세계를 누비며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누릴 기회를 제공한다. 이 라벨은 게이머와 팬들이 위저딩 월드에서 몰입적으로 마법을 파헤쳐 자신만의 위저딩 월드 스토리를 정의하는 새로운 경험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만들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미래예측 진술을 내포하고 있으며 특히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의 게임플레이 상세 내용, 게임 특징, 한정 기간 연말 연시 이벤트, 2021년 추가 이벤트 및 기능이 여기에 포함된다. 미래예측 진술은 ‘다음’, ‘의도하다’, ‘~할 것이다’, ‘예상하다’, ‘믿다’, ‘앞으로’, ‘기대하다’ 등의 단어를 종종 포함하고 있으며 미래 시제 문장은 보통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을 사용한 해당 사안의 성공이나 성취는 중대한 리스크, 불확실성, 가정을 내포한다. 보도자료가 발표된 날까지의 상황을 기반으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과도한 의존을 해서는 안 된다. 징가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리스크, 불확실성, 가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공식 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R(Investor Relations) 웹사이트(http://investor.zynga.com)나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복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WIZARDING WORLD, HARRY POTTER J.K. Rowling 판권 소유. HARRY POTTER: PUZZLES & SPELLS, PORTKEY GAMES, WIZARDING WORLD와 HARRY POTTER 주인공, 이름 및 관련 ©표시와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 Zynga Inc. 복제 불허.

WB SHIELD: ™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s20)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220050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영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이 공식적인 효력을 가지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