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크리스마스 맞이 쿠폰 이벤트 실시

“12월에는 쿠폰으로 정기배송 이유식 쇼핑해요!”

2020-12-24 11:20 출처: 푸드케어

푸드케어가 크리스마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천--(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푸드케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푸드케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2020년에 대한 소감, 2021년 새해 소망, 새해에 푸드케어에 바라는 점 등을 푸드케어 홈페이지에 자유롭게 남기면 모든 고객에게 이유식 7%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7% 할인쿠폰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정기배송 주문 시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추천인으로 가장 많이 등록된 77명에게 2021년 론칭 예정인 푸드케어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드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푸드케어는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을 생산하는 유아식품 전문 기업으로 ‘내 아이에게 먹인다’는 기업이념 아래 당일생산 당일출고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이유식을 배송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푸드케어는 코로나19로 모두 힘겨웠을 한 해를 잘 마무리 하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론칭 준비 중인 푸드케어 쇼핑몰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usik.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