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줄 왼쪽부터 김미선 큐브컴 대표와 황규일 남서울대 교수가 기술자문·컨설팅 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천안--(뉴스와이어)--큐브컴(대표 김미선)과 남서울대학교(경영학과 황규일 교수)이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맺고 산학협력 활성화와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재 양성·확보 및 기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양 기관은 기술자문 및 컨설팅, 대학 연구장비 공동 활용, 대학 컨벤션 시설 활용, 재직자 위탁교육, 정부지원사업 공동 참여 등을 함께 펼쳐 나갈 계획이다.
큐브컴은 산업디자인(시각, 포장, 환경) 전문 인증기업으로 2021년 1월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_FIRST 경영인(디자인부분) 수상 및 2020년 8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지속가능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충남 태안지역 충남도정홍보, 태안군정홍보 등 디자인 선도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운영 등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한국산업기술협회 공식인쇄업체 인증, 한국디자인진흥원 수출지원 기반 활용사업 디자인개발분야 수행기관, 아시아로하스산업 인증(지식기반사업) 등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큐브컴은 4차 산업혁명을 살고 있는 시대의 흐름에 맞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만들어 앞서가는 전문기술과 인간적인 정이 있는 기업,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항상 도전하는 자세를 가지고 최고의 변화와 감동을 드리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