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킷헬스케어가 선보인 나만을 위한 맞춤 샴푸 아쿠아드폴리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로킷헬스케어는 자사 헤어 재생 브랜드 ‘아쿠아드폴리’가 ‘2021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은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연구원과 한국 브랜드협회가 후원한다. 뛰어난 기술력과 소비자 기호의 빠른 변화에 부응한 우수 제품을 발굴하고 이들 기업의 우수 사례를 대내외에 적극적으로 전파해 우수 신제품에 대한 가치를 알리면서 국내 기업 혁신 및 신제품 개발력 향상에 힘을 보태고 있다.
로킷헬스케어 ‘아쿠아드폴리’는 모발 재생 및 성장 연구 과정에서 출시한 토털 헤어 재생 솔루션이다. 모낭세포를 재생하고 이를 활성화하는 데 특화된 원료를 활용해 본질적인 두피, 헤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한 브랜드라는 점에서 기존 헤어 브랜드와 차별화한다.
특히 이번에 수상한 아쿠아드폴리 샴푸는 두피 타입과 원하는 기능, 향에 따라 총 1260여가지로 조합이 가능한 맞춤형 샴푸다. 개인 컨디션, 계절 등에 따라 달라지는 헤어 환경에 적절하게 조합해 건강한 두피 컨디션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시중에 출시돼 있는 건성, 중성, 지성을 선택하는 수준을 뛰어넘어 베이스 3종 중 1종, 헤어 고민별 앰플 9종 중 3종, 향 앰플 5종 중 1종을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 직접 조합을 선택하고 섞어 사용하는 재미 요소 외에도 자연유래 식물추출물 원료가 두피미생물의 균형을 이루도록 하며 모든 성분이 EWG GREEN 등급에 해당하는 등 안전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로킷헬스케어는 이번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에 선정된 것은 끊임없이 토털 헤어 재생 솔루션에 대해 고민한 결과라며 헤어 시장에서 고객의 진짜 니즈를 찾아내고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로킷헬스케어는 개인 맞춤 정밀치료 플랫폼(Precision Medicine)을 위해 바이오 프린팅 기술력으로 난치병인 당뇨발과 퇴행성 관절염을 치료하는 장기 재생과 안티에이징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 많은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글로벌 벤처 기업이다. 자회사로는 유전자 분석을 위한 로킷제노믹스, 미국의 로킷아메리카, 독일의 로킷 EU가 있다.
로킷헬스케어 개요
로킷헬스케어(ROKIT HEALTHCARE)는 장기 노화와 질병 해결을 위한 장기 재생 및 의료 플랫폼을 개발해 인류의 수명을 연장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됐고 현재는 당뇨발 재생치료 플랫폼과 연골 재생 등의 4D 바이오 프린팅과 자가세포를 사용한 치료법, 인체 기반 바이오 잉크 기술, 항노화 재생 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4D 바이오 프린팅 기술은 생체 조직의 자연적 구조를 가장 효과적으로 재현할 수 있는 조직공학적 세포·조직 제조 기법이다. 이러한 기술이 주목받는 이유는 개별 환자에게 최적화한 맞춤 치료가 가능하다는 데 있다. 대량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되는 치료제는 환자가 약에 자신의 몸을 맞춰야 하지만, 로킷헬스케어의 기술은 환자 본인 세포를 사용하기 때문에 면역 체계의 거부 반응이 없어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어 치료 효과가 크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