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in과 BLOCK GLOBAL, IPFSTAR가 공동 주최한 피알코인 온라인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서울--(뉴스와이어)--Coinin과 BLOCK GLOBAL, IPFSTAR가 공동 주최하는 ‘파일코인 생태는 어떻게 번창할까?’ 포럼이 성황리 마무리됐다.
12일 진행된 이번 포럼은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프로토콜 랩스 아시아 커뮤니티 담당자 Keren, 롱해시 벤처스 COO Shi Khai WEI, NGC 벤처스 전무이사 캐리, 해시키 투자 매니저 Severus QU, IPFStar와 BLOCK GLOBAL CEO 앨런, IPFStar101 창시자 Woo young Jung 대표가 게스트로 참여해 파일코인 관련 정보를 공유했다.
IPFStar와 BLOCK GLOBAL CEO 앨런은 몇몇 인기 트랙에서 파일코인은 BTC, ETH에 이은 새로운 단계를 만들어낼 수 있는 독특한 존재라고 설명했다.
프로토콜 랩스 아시아 커뮤니티 담당자 Keren은 “개발업체, 해커톤, 액셀러레이터 등 강력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더 많은 개발자가 에코시스템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롱해시 벤처스 COO Shi Khai WEI는 “파일코인 프런티어 엑셀러레이터라는 생태계를 위한 최초의 아시아 엑셀러레이터를 론칭해 생태계에서 11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엑셀러레이팅해 전체 생태계가 혜택을 보도록 노력하고 있다. 프로토콜 랩스, 펜부시 캐피탈, 해시키 캐피탈 등이 공동으로 150만달러를 들여 스타트업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GC 벤처스 전무이사 캐리는 “IPFS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점을 감안할 때 개인적으로 IPFS와 NFT의 결합을 가장 선호한다”고 말했다. 해시키 투자 매니저 Severus QU는 “파일코인이 데이터 스트림과 정보저장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가장 탁월한 가치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설명했다.
IPFStar101 창시자 Wooyoung Jung은 “2021년 IPFStar101 회사 목표는 한국에서 전국 지사를 늘려가는 것이며 각 지사의 유저를 보호하고 소통해 제품을 유지, 관리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파일코인 응용개발, 스토리지 채굴, 생태 발전과 전망에 대해 공유했으며 전체 내용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PFSTAR는 파일코인이 보다 폭넓은 인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일반 투자자들에게 파일코인을 더 많이 접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파일코인 채굴 무료 체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ipfstar101 개요
ipfstar101은 인터넷 서버 임대 및 판매업, 중개업, 서비스업, 소프트웨어 개발/관리/공급/유지/보수, 인터넷서비스, 정보서비스, 컨설팅을 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