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제로페이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비플제로페이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플제로페이 신규 가입 이벤트의 경우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TV 광고 기간 신규 가입 시 매일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000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첫 구매 이벤트도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TV 광고 기간 비플제로페이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처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11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00만원(10명),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원(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이 주어진다.
비플제로페이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2주간 비플제로페이 인스타그램 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 CF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초성 퀴즈 이벤트도 비플제로페이 인스타그램에서 4월 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전용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으로, 상시 1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간편하게 살 수 있고,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비플제로페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플제로페이는 개인, 기업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앱이다. 개인 제로페이의 경우 개인 계좌와 연동해 결제 시 자동 출금된다.
비플제로페이에서는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거제사랑상품권, 강원상품권 등의 상품권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짜리 상품권을 9만원에 결제해 쓸 수 있는 식이다.
비플제로페이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 지출 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 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 개발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