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화동396의 창작자를 위한 인스타그램 이미지레시피 특강 안내문
춘천--(뉴스와이어)--핸드메이드 청년창업공간 근화동396청년창업지원센터(센터장 조한솔, 이하 근화동396)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사진 촬영 과정 ‘이미지레시피’ 교육을 4월 3일과 4월 10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역의 예비 창작자와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 과정은 개인 표현의 시대, 대중화된 SNS를 활용해 브랜드를 구축하며 이를 사진으로 소화하는 2개 과정으로 나뉜다.
4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김정은 대표의 ‘콘셉트에 맞는 이미지 브랜딩’, 4월 10일 토요일 오후 1시 윤당 대표의 ‘스마트폰으로 만드는 매력적인 사진 브랜딩’ 두 가지 과정으로 참가자들의 교육 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한다.
‘취향사회’로 불리며 다양화된 채널에 따라 관심사가 세분되고 있다. SNS 채널과 이미지를 활용한 퍼스널, 기업브랜딩은 특정인물과 단체에 한정돼 왔으나, 개개인으로 그 범위가 확장되며 점점 가속화되고 있다. 지역의 창작자와 개인이 ‘나’ 자신을 표현하도록 돕는 것이 이 과정을 만들게 된 가장 큰 요인이다.
조한솔 근화동396 센터장은 “이 과정을 통해 지역의 창작자와 시민들이 춘천의 매력적인 지역 요소와 일상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담아 사진과 이미지로 표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 과정은 3월, 5월, 7월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근화동396 청년창업공간은 창작자들을 위한 공간, 프로그램 운영 등 청년들의 핸드메이드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2019년 11월 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