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와 은평구립 3개 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2021-04-02 18:25 출처: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

왼쪽부터 지완 은평구립 신사종합사회복지관장, 최종태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장, 오은석 은평구립 녹번종합사회복지관장, 김은경 은평구립 은평종합사회복지관 복지협력팀 과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센터장 최종태)는 4월 2일(금)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 5층 회의룸에서 은평구립 녹번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은석), 은평구립 신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지완), 은평구립 은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영학)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센터와 3개 종합사회복지관은 △센터 스마트팜 수확 작물 종합사회복지관으로 후원 △센터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홍보 및 참여 등 청소년의 나눔과 봉사를 통한 건전한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은평구립 3개 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관들의 힘만으로는 지역 사회를 향한 다양한 욕구를 가진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가 쉽지 않은데, 청소년의 인성을 함양하고 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궁리하다센터에서 먼저 궁리하고 청소년을 보듬어준다면 감사한 일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청소년들이 그들의 권리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종태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장은 “별칭 궁리하다센터인 우리 센터에서 좋은 뜻을 가지고 협약할 수 있어 그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녹번·신사·은평 종합사회복지관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미래로 달리는 청소년들이 보람을 가지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 개요

2018년 설립된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궁리하다센터)는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서울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서울 시립 청소년 특화시설이다. 미래 사회의 변화에 대비하는 청소년들의 진로 개발을 위한 신개념 체험 학습 과정을 통해 진로 체험에서 취업까지 연결하는 진로 플랫폼의 역할을 이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