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프엔씨 송상진 대표가 방송 중 인터뷰를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마음에프엔씨는 자사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음한줄’ 김밥이 SBS Biz 채널-성공의 정석 ‘꾼’에 방영됐다고 11일 밝혔다.
아침, 저녁의 선선한 바람과 함께 주말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때 빠질 수 없는 음식이 바로 김밥이다.
김밥은 속에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그 매력을 달리 뽐내며 재료의 개성 있는 맛과 푸짐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는 취향에 따라 다양하고 신선한 맛을 찾고 선호하는 각자의 마음속의 한 줄로 입맛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5일에 방영된 SBS Biz채널 성공의 정석 ‘꾼’에서는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내 가족이 먹는 김밥, 마음한줄’이라는 이름으로 정성과 맛을 마음한줄에 가득 담은 곳이 소개됐다.
SBS Biz채널 성공의 정석 ‘꾼’ 방송은 남다른 노하우와 긍정적인 마인드, 불굴의 의지로 자기 분야에서 성공적인 삶을 사는 대한민국 경제인들의 현장 스토리를 담은 방송이다.
이 방송에서 진심을 다해 마음을 담고 정성으로 한 줄, 한 줄을 만드는 송상진 대표가 출연해 본인의 노하우 및 음식 철학을 전했다.
송상진 대표는 프랜차이즈 김밥이 난무하는 요즘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마음한줄 김밥은 전매특허인 두툼한 보톡스 달걀로 김밥 속을 푸짐하게 채우고, 제주도에서만 키운다는 제주흑돼지를 비법 소스로 볶아 맛을 낸 한 쌈 가득 김밥 속을 채운 ‘제주흑돼지 쌈 김밥’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음한줄 김밥을 운영 중인 마음에프엔씨 송상진 대표는 “SBS Biz채널 성공의 정석 꾼에 마음한줄 김밥이 소개되기 전부터 매장에서 직접 맛을 본 고객들을 중심으로 프랜차이즈 소자본 창업과 본사 지원 프로모션 창업, 청년 창업, 자동화 시설로 가능한 가족 운영 창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각 가맹점주들 또한 직접 맛을 보고 소자본으로 창업한 점주가 많다. SBS Biz채널 성공의 정석 꾼 방송 후 소자본 배달 전문 가맹점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의 문의가 많아 소자본 창업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김밥 프랜차이즈 마음한줄 김밥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소자본 창업 문의는 가맹본부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마음에프엔씨 개요
마음에프엔씨는 외식·유통·제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내 가족이 먹는 김밥, 마음한줄’ 브랜드를 운영하며 시즌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있고, 특히 ‘제주흑돼지 쌈 김밥’과 ‘에그마니김밥’은 마음한줄만의 시그니처 메뉴다. 현재 가맹점은 부산 연산직영점, 해운대백병원 직영점을 비롯해 지역별 가맹점과 영화관, 대형 병원 등 특수 상권에도 진출해 신뢰와 인지도를 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