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즐리 면도기
서울--(뉴스와이어)--와이즐리컴퍼니가 신용보증기금이 지원하는 5기 ‘혁신아이콘’에 최종 선정됐다. 이로써 와이즐리컴퍼니는 신용보증기금을 통해 3년간 최대 150억원의 보증을 제공받는다.
혁신아이콘은 우수 중견기업 또는 글로벌 혁신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혁신 스타트업에 대한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이다. 5기에는 와이즐리컴퍼니를 포함한 총 6개의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와이즐리컴퍼니는 신용보증기금의 혁신아이콘 선정을 발판삼아 소비자들의 생활용품 소비 패러다임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하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직접 생산하는 제품의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개인화된 구독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속도를 낼 예정이다.
와이즐리컴퍼니의 면도용품 브랜드 ‘와이즐리’는 평균적으로 93%의 고객이 재구매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제품 및 구독 서비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신규 고객의 50% 이상이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추천이 활발하다.
올해는 스킨케어 브랜드 ‘오픈워크’와 헤어케어 브랜드 ‘헤드웍스’를 추가로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생활용품의 영역을 더 넓히는 데 집중하고 있다.
김동욱 와이즐리컴퍼니 대표는 “5기 혁신아이콘으로 선정돼 전폭적인 보증지원을 받게 된 만큼 혁신적인 제품을 고객에게 더 낮은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불합리한 생활소비재 시장을 바꿔 정직한 시장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가치를 제공해 장기적으로는 전 세계인의 일상을 책임지는 기업이 되려 한다”고 밝혔다.
와이즐리컴퍼니 개요
와이즐리컴퍼니는 2017년 9월 설립 이후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용품 구독 서비스로 성장했다. 높은 품질의 면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생활용품 소비 습관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