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카지가 제네시스 멤버십 고객 대상 카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전문 카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세차, 광택 창업의 기준을 만드는 브랜드 오토카지가 제네시스 멤버십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말까지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로 ‘오토카지 디테일링 플러스 세차’ 서비스 신청 후 오토카지 매장에 방문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MLB 모먼트 아쿠아 스프레이 방향제’를 증정한다.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는 제네시스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오토카지는 코맥스벤처러스가 ‘신용보증기금 Start-up NEST’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 중인 기업으로 오토카지의 전문 카케어 서비스가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으면서 6월 1일부터는 제네시스 GV80, THE ALL-NEW G80 신차 구매 고객도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로 ‘오토카지 디테일링 플러스 세차’를 선택하면 전국 35개 오토카지 매장에서 전문 카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오토카지 유리막 코팅’ 서비스도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중 하나로 포함돼 제네시스 멤버십 회원의 서비스 선택 폭을 더욱 다양화했다.
전국의 오토카지 매장에서 제공되는 3만원 상당의 ‘MLB 코스메틱 방향제’는 자동차 카시트뿐만 아니라 옷이나 침구류에도 뿌려 악취를 제거해주는 분사식 스프레이다. 150ml 용량으로 자동차 콘솔박스나 글로브박스에도 보관이 가능하며, 특히 자극적이지 않은 향기와 휴대가 가능한 사이즈로 인해 여성 운전자들 사이에서 큰 각광을 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오토카지 문창훈 대표는 “오토카지는 오프라인 서비스 공급자, 오토카지 서비스 이용 고객, 그리고 오토카지를 믿고 자사의 고객분들을 위탁해주는 모든 법인 고객분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신뢰성 높은 전문 플랫폼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이러한 오토카지 플랫폼을 통해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고객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토카지는 전문 카케어 업체로서 오프라인 전문성과 온라인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거점 세차, 출장 세차, 디테일링 샵, 인증 중고차 상품화 영역에서 Top Tier로 포지셔닝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