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KB국민카드와 파트너십 체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첫 공식 파트너 KB국민카드 통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티켓 구매 시 할인 혜택 제공 예정

2021-06-21 16:32 출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KB국민카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KB국민카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KB국민카드는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양 사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늘 오전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표시신용카드) 개발을 비롯해 레고랜드 테마파크 티켓 및 호텔 숙박권 판매, 홍보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첫 공식 마케팅 파트너가 된 KB국민카드는 카드 부문 단독 파트너사로, KB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테마파크 입장권 등의 티켓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KB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여러 편의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김영필 사장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첫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KB국민카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 KB국민카드의 마케팅 플랫폼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앞으로 더 많은 업계의 국내 선두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마케팅 파트너십을 이어가 내년 봄 성공적인 개장을 탄탄히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 위에 건설되는 최초의 레고랜드이자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전망이다. 2022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중도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공정률 90%를 넘어서며 순항하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한 더 상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개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12세까지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 쌓인 아름다운 섬에 건설되고 있으며, 개장 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개의 놀이기구 어트랙션들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건설되고 있으며 2022년 상반기 개장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