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로드, 불볕 더위 이겨낼 대쉬보드 커버 여름 맞이 할인 행사 진행

누적 리뷰 건수 3만3000개 돌파, 국내외 700차종 맞춤 제작
여름철 고객 무료 배송 및 할인 행사로 고객 혜택 제공

2021-06-22 10:00 출처: 본투로드

본투로드의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 커버

부산--(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22일 -- 자동차용품 업계 리딩 브랜드 본투로드(BORNTOROAD)가 대쉬보드 커버 누적 리뷰 3만3000개 돌파를 기념해 여름맞이 대쉬보드 커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본투로드의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 커버’는 여름철 자동차용품 카테고리 인기 제품으로, 최근 여름철 폭염에 대비하는 운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쉬보드 커버는 차량의 전면 대쉬보드 상단에 설치해 직사광선 및 UV 차단 효과로 여름철 차량의 실내 온도 상승을 막아주며, 이 외에도 앞 유리에 실내 대쉬보드가 반사돼 발생하는 난반사 방지, 대쉬보드 표면 보호 등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본투로드의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 커버’는 10년 이상 대쉬보드 커버를 직접 개발·생산한 본투로드의 기술력이 결집된 제품으로, KCC와 공동 개발한 인체에 무해한 논슬립 실리콘과 최적의 두께를 가진 벨벳 원단, 항균 코팅 초극세사 원단 등을 적용했으며, 각 차종에 맞는 3D 정밀 설계로 완벽한 피팅감을 자랑한다.

야외에 장시간 주차 후 차량 탑승 시 문을 열면 느껴지는 뜨거운 열기와 주행 중 얼굴에 그대로 반사되는 복사열은 대부분의 운전자가 공감할 것이다. 여름철 야외 주차시 최대 90도까지 올라가는 대쉬보드 표면 온도를 대쉬보드 커버 사용시 약 40도 떨어뜨릴 수 있어 대쉬보드 표면 노화 및 변형을 방지함과 동시에 실내온도 상승을 줄여 주차 후 탑승 시 좀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본투로드는 대쉬보드 커버 설치 시 에어백 작동 방해를 우려하는 고객을 위해 업계 최초로 실제 차량에 대쉬보드 커버를 설치해 에어백 작동에 영향을 주지 않는 에어백 전개 테스트 영상을 공개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DUB 논슬립 대쉬보드 커버’는 10년 이상 대쉬보드 커버만 고집해온 본투로드의 노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각 차종의 대쉬보드 형상뿐만 아니라 스피커 유·무, HUD 유·무 등 차량의 옵션 사양에 따른 차이까지 완벽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타사 대비 압도적으로 높은 700종 이상의 국산 및 수입 차량에 맞는 제품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본투로드는 불볕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쾌적한 운전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본투로드만의 노하우가 담긴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 커버를 적극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 커버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7월까지 26%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본투로드 개요

본투로드는 2010년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을 통한 자동차 애프터마켓 용품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써 국내에서 직접 개발, 제조, 판매까지 논스톱 유통체계를 갖춘 대한민국 자동차용품 대표 브랜드이다. 다양한 네트워크 인프라 및 기술을 갖춰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orntoroa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