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경기도 이천에 동부지사 개소

SK하이닉스 등 경기 남부 및 충북 그리고 원주 혁신도시 포함 강원 지역 고객사 지원을 위한 허브 역할 할 것
기존 이천 사무소를 확장해 동부지사로 승격…40명 이상 근무 가능한 사무실 및 넓은 주차공간까지 확보

2021-06-22 10:20 출처: 굿모닝아이텍

오른쪽에서 네 번째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이사가 SK하이닉스 인근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소재 동부지사에서 본사 주요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지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경기도 이천에 동부지사를 개소했다.

굿모닝아이텍은 자사의 SK하이닉스 프로젝트팀이 상주했던 ‘이천 사무소’의 확장 공사를 마치고 동부지사로 승격해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고객 지원 엔지니어들에게 더 넓은 업무 공간과 편의를 제공하고, 또 원주 혁신도시 등의 정부 공공기관 고객 지원을 위해 기존 이천 사무소를 확장해 동부지사로 승격 개소했다”고 말했다.

참고로 원주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립공원관리공단 그리고 한국관광공사 등 이 회사의 주요 공공 고객사들이 소재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은 이미 세종 및 대전 그리고 호남 지역 고객사를 지원하는 중부지사와 부산 및 울산 지역을 포함한 영남 지역의 고객사를 지원하는 영남지사를 각각 대전과 울산에 두고 전국의 모든 고객 지원에 대응하고 있다. 중부지사와 영남지사에서는 각각 20여 명 이상의 엔지니어들이 해당 지역 고객사 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 동부지사의 상세 주소는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2092번길 76-19번지이다.

굿모닝아이텍 개요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AI 전문 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VMware를 비롯해 델테크놀로지와 시스코의 서버, 넷앱과 퓨어스토리지의 저장 장치,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Veeam, VERITAS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전문 기업 엔비디아 등 IT 인프라 구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정보보호 분야로도 영역을 활발하게 넓혀서 NDR솔루션 RSA 넷위트니스, 통합 패스워드관리 솔루션 APPM,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 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호 솔루션을 자회사인 조인어스비즈와 함께 공급하고 있다. 전체 임직원 280여 명(자회사 포함 315명) 중 엔지니어의 비율이 약 80%에 가까운 국내 최다의 ‘가상화 및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