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워크가 7월 정식 론칭하는 ‘겟아이즈’ 서비스 화면(안드로이드 버전)
겟아이즈 모바일 앱 - 내 물건도 관리가 필요해
서울--(뉴스와이어)--리드워크(대표 이재문)는 제품 자산 전반을 원스톱으로 관리해주는 ‘겟아이즈(Get eyes)’를 7월 안드로이드 버전과 8월 iOS 버전으로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리드워크가 선보일 ‘겟아이즈’는 정확하고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고, 실물 자산인 보유 제품을 잘 관리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국내 최초 제품 원스톱 케어 서비스다.
겟아이즈는 △제품/브랜드 관계없이 모바일 통합 설명서 △제품 구매 및 보유 이력 관리 △증강현실 활용한 상세 기능 확인 △사용자 간 다양한 제품 팁 정보 공유 △관리 이력에 따른 포인트 구매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케어 솔루션은 사용자가 설명서를 모바일 최적화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고, 제품의 원하는 지점에 대한 설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설명서 아카이빙과 제품 등록 기능을 통해 보유 제품의 원스톱 관리할 수 있어 진입장벽을 낮춘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쉽게 제품 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리드워크는 제품 자산 관리란 새로운 서비스 관점과 증강현실 등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올해 K-water IR 데모데이 최우수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최우수 기업 선정에 이어 지난해 초기창업패키지에서도 최우수 기업으로 연속 선정됐으며 지난해 시드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또한 겟아이즈에 적용된 증강현실 설명서 시스템은 올해 특허 등록까지 마친 상태다.
리드워크 이재문 대표는 “겟아이즈를 통해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잘 관리해서 구매 제품의 가격이 아깝지 않도록 제대로 사용하는 문화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손쉬운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 특히 부모님 세대 50~60에도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제품 케어의 새로운 관점을 통해 3년 내 해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