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캠페인 ‘또 다른 가능성 앞으로’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또 다른 가능성 앞으로(이하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가능성을 지지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에서 데스커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당신다운’ 공간을 제시하고, 데스커와 함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나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데스커는 전속 모델 남주혁을 통해 모션 데스크, 게이밍 데스크, 4·6인 테이블, 원형 테이블 등 일상 속에 녹아든 데스커 제품을 소개하고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TV 광고는 데스커 제품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남주혁이 업무는 물론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는 △SMARTER △DEEPER △WIDER △BETTER 총 4가지 키워드와 함께 남주혁이 모션 데스크로 스마트한 재택근무를 하는 모습부터 게이밍 데스크로 게임을 몰입해 즐기는 장면과 6인 및 원형 테이블에서 편안하게 취미 생활과 휴식을 취하는 장면을 차례로 비춰준다. 제품별 특징과 활용도를 자세히 담은 광고 영상은 데스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나만의 데스커 플레이스를 꾸미는 참여형 이벤트 ‘데스커 스페이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와 디자인 스토어에 ‘데스커 가능성 테마존’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남주혁과 데스커가 함께하는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데스커는 시작하는 사람들의 가능성을 응원하고 더 똑똑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가 더 자신다운 공간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경험하고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데스커만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국내 주요 코워킹 스페이스와 디자이너 브랜드 오피스, 스타트업 이노베이터들의 선택을 받은 데스커는 사무가구에 한정하지 않고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