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호주--(뉴스와이어)--티토믹(Titomic Limited)(호주증권거래소: TTT)이 완전 소유 자회사 티토믹 USA(Titomicc USA, Inc)의 트라이-디 다이내믹스(Tri-D Dynamics Inc, 이하 ‘트라이-디’) 인수가 마무리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2021년 4월 22일에 사전 협의한 조건에 따라 2021년 7월 9일 영업 종료 시점을 기준으로 완료됐다. 이로써 티토믹은 적층 제조 분야의 글로벌 솔루션 리더가 되기 위한 전략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트라이-디는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설계 및 제조 기업으로 21세기 경제를 위한 스마트 파이프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다. 전자 장치를 금속 구조에 직접 삽입해 디지털 연결 기술을 완성함으로써 인프라를 개선하고 전동화하는 것을 기업 목표로 한다. 트라이-디가 개발한 스마트 파이프 제품은 TKF 라이선스 프로세스와 결합될 때 완벽한 상용화가 가능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트라이-디 공동 창업자인 디팍 아티암(Deepak Atyam), 알렉스 핀치(Alex Finch), 제시 랭(Jesse Lang)은 콜드 스프레이, 합성물 및 로켓 엔진 설계를 포괄하는 기술을 갖춘 노련한 혁신 기업가들로, 티토믹의 업계 선도적인 CSAM(콜드 스프레이 적층 제조) 기술 상용화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이들은 티토믹 USA의 핵심 인력으로 합류해 방위, 항공우주, 석유 및 가스 산업 분야에서 티토믹이 추진하는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예정이다.
트라이-디는 티토믹 USA에 청정기술, 석유 및 가스, 측량 등 다양한 분야의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와 진행 중인 계약을 인계한다. 티토믹 USA는 북미 지역에 티토믹의 상업·기술 팀을 배치해 현지 입지를 다지고 서비스 제공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토믹의 허버트 코엑(Herbert Koeck) 최고경영자(CEO)는 “디팍, 알렉스, 제시를 티토믹 팀에 영입해 무척 기쁘다. 동급 최고 CSAM 기술을 탑재한 트라이-디의 마켓-레디(market-ready) 솔루션은 비용 대비 성능의 장점이 강력히 요구되는 방위 및 항공우주 산업에 진입하려는 티토믹 USA의 전략에 매우 중요하다. 트라이-디 팀은 티토믹의 성장 전략을 바탕으로 새롭고 획기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실리콘밸리의 혁신과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20058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