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플라워, 농장직배송 상품 선보여

6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꽃 배달서비스) 부문 1위 수상

2021-07-26 14:15 출처: 젠틀맨플라워

젠틀맨플라워가 판매하는 농원직배송 상품

부산--(뉴스와이어)--전국 꽃 배달 전문 업체 ‘젠틀맨플라워’가 6월 중순부터 농장직배송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젠틀맨플라워는 미니화분으로 택배상품을 구성해 판매한 것을 시작으로 미니화환, 인간화환 등 다양한 택배상품을 개발했다.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택배상품을 자사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에서 판매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직배송 상품은 공기정화식물 위주로 대형화분, 중형화분, 소형테이블용 화분으로 총 165개로 구성돼 있으며 3만원대부터 35만원대까지 식물과 화분의 사이즈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돼 있다.

농원직배송 상품 론칭을 준비 중인 젠틀맨플라워는 젠틀맨플라워는 소비자와 전국 3000여 개 화훼 농장에 중계하는 형식의 판매 형태에서 오는 웹상 이미지와 실 배송되는 이미지의 차이가 있어 지속적인 클레임이 있어왔다며 이 차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올 초 직접 수도권 화훼단지를 돌며 엄선된 식물과 화분업체를 까다롭게 선정했다. 보다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농장직배송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젠틀맨플라워 개요

젠틀맨플라워는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꽃 배달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꽃 배달 서비스 최초 ISO(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등을 인증한 우수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