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8청춘창업소, ‘청춘창업 하이업 아카데미’ 스타트업 세무 교육 수강생 모집

고양시 예비 창업자·기창업자·시민 대상 창업 교육 제공
세무회계 진 손진호 세무사 초청, 실전 세무 교육 진행

2021-08-02 08:40 출처: 다래전략사업화센터

고양시 28청춘창업소 ‘청춘 창UP! 하이UP! 아카데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02일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28청춘창업소가 창업 교육 프로그램인 ‘청춘 창UP! HIGH UP! 아카데미’(이하 청춘 창업 하이업 아카데미)의 2차 수강생을 8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청춘 창업 하이업 아카데미’는 분야별 전문가 및 선배 창업가를 초청해 실무 지식 및 실전 창업 교육을 제공하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1차 교육에는 프랜차이즈 ‘두끼 떡볶이’의 김관훈 대표가 멘토로 참여해 창업 실행 전략에 관한 교육을 진행했다.

8월 19일 열리는 2차 교육에서는 공무원 세법 강사이자, SBS 모닝와이드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한 세무회계 진의 손진호 세무사가 ‘창업 초기 사업자의 세금’이란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이 아카데미는 창업에 관심 있는 고양시 소재 창업자 및 예비 창업자, 일반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회에 걸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을 주최하는 28청춘창업소는 지역 청년 창업가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사무 공간을 비롯한 네트워킹, 액셀러레이팅, 멘토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교육 운영사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마케팅, 세무, 브랜드 기획 등 분야별 멘토를 초청해 창업자들이 사업화 과정에서 겪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과 다래전략사업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래전략사업화센터 개요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국내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IP 컨설팅 및 기술 매니지먼트 기관으로 2015년 ‘특허법인 다래’에서 분사해 법인화했다. 기업 및 연구소의 R&D와 비즈니스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IP 컨설팅 △기술가치평가 △기술사업화 관련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변리사/벤처캐피탈리스트/석·박사 기술전문가/기술가치평가사/미국특허변호사 등의 전문인력을 포함한 60여 명의 직원을 고용 중이다.

웹사이트: http://daraebiz.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