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 전속 모델 남주혁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남주혁 in 데스커 디자인스토어’ 바이럴 영상을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데스커가 진행하고 있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의 하나로 제작됐다.
영상은 남주혁이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매장을 둘러보고, TV 광고에서 실제 사용한 주요 제품을 소개 및 체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남주혁은 가구와 인테리어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북클럽 신진 디자이너 및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전시 공간에서 진행 중인 혼노 작가의 △자의식: Self - awareness 전시 국내 디자인 브랜드들의 다양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 샵을 둘러봤다.
특히 바이럴 영상은 TV 광고에서 남주혁이 직접 사용한 ‘4가지 제품(모션데스크, 게이밍데스크, 4·6인 테이블, 원형 테이블)’으로 콘셉트를 구성한 ‘가능성 테마존’에서 주요 제품 특징을 소개했다.
남주혁은 드라마 스타트업과 데스커 광고에서 실제 사용한 모션데스크 높이를 능숙하게 조절하고, 게이밍데스크 조명 설정, 원형 테이블을 활용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등을 소개하며 데스커 모델다운 면모를 보였다.
데스커는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8월 31일까지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보고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에게 TV 광고 속 제품 1종(4명), 데스커 의자(20명), 남주혁 친필싸인이 포함된 데스커 무선마우스패드(10명), 커피 기프티콘(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데스커와 남주혁이 함께한 디자인스토어 매장 방문 영상은 데스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8월 31일까지 데스커 제품과 소품으로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공유하는 ‘데스커 스페이스 챌린지’도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데스커 스페이스 챌린지 사이트에서 데스커 주요 제품 4종과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 나만의 공간을 꾸민 후 인스타그램에 데스커 계정 및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하면 된다.
9월 13일~15일 데스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하며 △데스커 책상·의자세트(1명) △태블릿PC(1명) △데스커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10명) △패브릭 스토리지 박스(15명)를 증정한다. 챌린지 기간에는 경품 이벤트로 주 1회씩 25명(총 100명)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사한다.
데스커는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데스커가 제안하는 가능성의 가구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데스커와 함께 더 나다운 공간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경험하고,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데스커만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전속 모델 남주혁과 ‘또 다른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당신다운’ 공간을 제시하고, 데스커와 함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나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