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IQ, 퀄트릭스와 새 파트너십 체결…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성장 촉진 지원 목적

도달 능력과 역량 결합해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브랜드 경험 솔루션 제공

2021-09-02 16:30 출처: NielsenIQ

시카고--(뉴스와이어)--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업계 선두 주자인 닐슨IQ(NielsenIQ)와 경험관리(EX) 카테고리 개척자이자 선도 기업인 퀄트릭스(Qualtrics)(나스닥: XM)가 1일 브랜드 선도 기업의 보다 스마트하고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할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양사 파트너십으로 기업이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브랜드 강건성을 전방위로 실시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가장 포괄적인 브랜드 경험 솔루션이 탄생할 전망이다.

고객 기대는 빠르게 변해 왔으며 계속 진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브랜드는 고객 인사이트를 행동으로 옮겨 브랜드 차별화와 고객군 확장을 꾀해야 한다. 닐슨IQ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퀄트릭스 브랜드XM(Qualtrics BrandXM™)’을 활용해 ‘위닝 브랜즈(Winning Brands®)’ 솔루션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위닝 브랜즈’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노출된 전후 브랜드 인지도, 고려사항, 이미지를 측정하는 닐슨IQ의 검증된 측정 모델이다. ‘퀄트릭스 브랜드XM’은 잠재 고객을 공략할 필수적 브랜드 동인을 식별해 기업이 고객 확보를 가속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각 브랜드는 닐슨IQ와 퀄트릭스의 공동 솔루션을 통해 하나의 플랫폼에서 ‘브랜드 가치 지수(Brand Equity index)’(시장 점유율과 상관 관계가 있는 소비자 구매 의도의 바로미터)와 같은 주요 브랜드 지표를 포착해 인지도, 고려사항, 사용을 포함한 비즈니스 결과에 맞출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구축된 퀄트릭스의 분석, 자동화된 워크플로, 대화형 대시보드를 제공해 기업이 미래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촉진하도록 지원한다.

유니브 칸(Yuneeb Khan) 닐슨IQ 고객 인사이트 글로벌 사장은 “닐슨IQ가 제공하는 최고의 방법론과 퀄트릭스의 경험 관리 기술이 맞물려 브랜드가 모든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퀄트릭스와 협력해 브랜드 선도 기업에 보다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실시간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경쟁에서 앞서 나가도록 지원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R.J. 필립스키(R.J. Filipski) 퀄트릭스 글로벌 생태계 총괄은 “모든 조직이 제공하는 경험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그는 “닐슨IQ의 선도적 모델인 위닝 브랜즈와 퀄트릭스의 검증된 역량을 결합해 기업이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제공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급변하는 시장에서 브랜드가 상당한 우위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같은 인사이트는 브랜드 선도 기업이 전례 없이 신속하게 세계적 규모로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닐슨IQ(NielsenIQ) 개요

닐슨IQ(NielsenIQ)는 세계적으로 소비자 행태에 관해 가장 완전하고 객관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닐슨IQ는 획기적인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과 풍부한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유수 소비재 및 유통 기업이 과감하고 확신에 찬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닐슨IQ는 포괄적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고, 모든 트랜잭션을 동등하게 측정해 고객의 소비자 행태에 대한 미래 지향적 시각을 확보하고 모든 유통 플랫폼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통합과 공유를 지향하는 닐슨IQ의 철학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 데이터 세트를 가능하게 한다. 닐슨IQ는 완전한 진실을 전달한다.

닐슨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약 100개 시장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커버하고 있다. 웹사이트(www.nielseniq.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정보: www.nielseniq.com.

퀄트릭스(Qualtrics) 개요

XM 카테고리의 개척자이자 선두주자인 퀄트릭스(Qualtrics)는 기업이 4대 비즈니스 핵심 경험인 고객, 직원, 제품, 브랜드 경험을 관리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혁신하고 있다. 전세계 1만3500여 개 조직이 퀄트릭스를 활용해 어떤 일의 발생 이유와 대처 방법을 알려 주는 신념, 감정, 의도 등의 경험 데이터(X-data™)를 듣고 이해하며 조치를 취하고 있다. ‘퀄트릭스 XM 플랫폼(The Qualtrics XM Platform™)’은 기업이 더 오래 머물고 더 많이 구매하는 고객을 유치하고, 긍정적 조직문화를 형성하는 직원을 참여시키며, 사용자에게 사랑받는 획기적 제품을 개발하고, 대중이 열광하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는 행동 시스템이다.

상세 정보: qualtrics.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010053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