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 SPAC 15기 모집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세일즈 역량 기반으로 금융 지식 및 실무 경험 제공
수료자들의 사회 진출 지원 위해 사회 진출 장려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 마련

2021-09-13 09:40 출처: 푸르덴셜생명보험

푸르덴셜생명보험이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 SPAC 15기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은 미래의 금융 리더 양성을 돕는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인 SPAC (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이하 SPAC) 1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PAC은 대학 졸업자와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생명 보험 기반의 금융 지식과 생생한 현장 경험을 제공하는 푸르덴셜생명보험 고유의 세일즈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이다.

SPAC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푸르덴셜생명보험 홈페이지에서 10월 10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는 1차 서류 전형 후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교육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교육 과정은 △세일즈 역량 △셀프 브랜딩 △생명 보험 기초 이론 △세일즈 프로세스 △1:1 트레이닝 등 체계적인 세일즈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SPAC으로 선발된 인원은 라이프플래너의 멘토링과 현장 실습을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사회 진출에 앞서 세일즈 경험을 쌓게 된다.

교육 프로그램 외에도 사회 초년생들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SPAC 모든 교육 과정 수료 시 ‘사회 진출 장려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교육 과정을 거쳐 요건을 갖춘 참가자들에게는 교육 종료 후 푸르덴셜생명보험 라이프플래너로 특별 위촉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9월 8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15기 SPAC 설명회는 지역별 공동 설명회와 개별 지점 설명회 동시 운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푸르덴셜생명보험은 2014년부터 SPAC을 통해 사회 초년생들의 커리어 개발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