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사, 경찰채용시험 만점을 향한 노하우 제시 ‘POPS 경찰학개론’ 출간

출제위원 역임 교수와 경찰대학 교수의 공저

2021-09-15 09:00 출처: 박영사

POPS 경찰학개론, 출판사 박영사, 정가 4만8000원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박영사는 2022년 경찰 채용 시험의 변화에 대비해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신간도서 ‘POPS 경찰학개론’을 출간했다. 이 책은 출제위원을 역임한 박윤기 교수와 경찰대학 오상지 교수의 2년간 협연으로 탄생된 교재이다.

이 책의 특징으로는 12년 동안 출제된 기출문제를 분석 후 도표로 정리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예상문제를 반복해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구나 경찰 채용 시험에서 약 50%의 비중을 차지하는 법령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QR코드 내 법령집과 O.X 예상문제를 실어 또 한 권의 책을 수험생들에게 선물한 것으로 합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 책의 저자 박윤기는 경찰 출신으로 여성청소년 분야 전문가이면서 교통경찰론, 경비경찰론의 저자이기도 하다. 그리고 오상지 교수는 현직 경찰(경감)로 경찰대학 14기, 서울대학교에서 석사를 마치고, 오스트리아 빈대학에서 수학한 수재로 ‘POPS 경찰학개론’ 탄생의 많은 부분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저자들은 “경찰학개론 시험과목으로 힘들어하는 수험생들에게 만점에 도달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POPS 경찰학개론을 통해 성적 향상과 합격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영사 개요

박영사는 법학, 경영학, 교육학, 심리학 등 다양한 분야의 대학 교재 및 전문 학술 서적을 출판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학술 분야를 넘어 인문학, 스포츠학, 반려동물 등 새로운 분야의 도서를 출판하면서 분야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자회사로 피와이메이트가 있으며 최근 이러닝 사업에 진출해 ‘PY러닝메이트’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