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텝스 이재일 대표
서울--(뉴스와이어)--데이터 기반 교육 플랫폼 컨설텝스 이재일 대표가 미국 전기전자공학회(IEEE, 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 시니어 멤버(Senior Member)로 선임됐다. 시험 준비 교육 서비스에 데이터 패턴 분석 기술을 접목한 사업 성과를 인정받은 쾌거다.
IEEE는 전기 공학, 전자 공학을 비롯해 컴퓨터 과학, 물리학, 수학, 재료 분야 등의 연구자들이 최신 연구 결과를 논의하는 최고 권위의 학술 단체다. ‘아이-트리플-이(Eye-triple-E)’라고도 불린다.
IEEE 시니어 멤버는 IEEE 회원 가운데 전문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과 5년 이상 꾸준하고, 상당한 업적이 있는 후보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선정 이후에는 각종 논문 심사 및 학회 위원회, 신규 시니어 멤버 선정·추천 등에 전문위원으로 활동을 펼친다.
이번에 IEEE 시니어 멤버로 발탁된 이재일 대표는 2013년 컨설텝스를 창업한 뒤 공인 영어 시험 텝스(TEPS)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최근 컨설텝스는 실제 수험생들의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텝스 점수대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론칭하는 등 꾸준히 연구 및 커리큘럼 제작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목표 점수에 꼭 필요한 공부만을 선별해 수험생의 시험 준비 기간을 큰 폭으로 줄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컨설텝스 개요
컨설텝스는 공인 영어 시험 텝스(TEPS)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 교육 플랫폼이다. 실제 수험생의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목표 점수별로 꼭 필요한 공부만 선별한 ‘텝스 점수대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서비스하고 있다.